스포츠한국:’손흥민 벤치’ 토트넘, ‘8부’ 마린FC와 FA컵 선발라인업 발표



  • ⓒ토트넘 훗스퍼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토트넘 훗스퍼가 8부리그 소속의 마린FC와의 FA컵 경기에 나설 선발라인업을 발표했다.

토트넘 훗스퍼는 11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2시 잉글랜드 머지사이드주 크로즈비 마린 트레블 아레나에서 2020~2021 잉글랜드 축구협회(FA)컵 3라운드 마린FC(8부리그)와의 원정경기를 가진다.

8부리그 소속인 사실상 아마추어팀 마린FC는 1라운드에서 4부 리그 콜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승부차기 끝에 꺾는 파란을 일으키더니, 2라운드에서는 6부 리그의 해번트 앤드 워털루빌을 연장 끝에 1-0으로 제압하고 3라운드에 올라 토트넘과 만나게 됐다.

워낙 규모가 다른 두 클럽의 대결이지만 주제 무리뉴 감독은 그래도 1군로스터의 선수들을 대거 출전시켰다.

조 하트 골키퍼에 맷 도허티, 토비 알더베이럴트, 조 로돈, 벤 데이비스가 4백을 보고 무사 시소코, 화이트, 제드송, 델리 알리, 루카스 모우라가 미드필더를 본다. 공격수는 비니시우스다.

손흥민과 가레스 베일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Read Previous

MLB 무역 소문 : 필리스가 크리스 브라이언트를 위해 움직여야할까요? 앤드류 베 닌텐 디?

Read Next

스포츠한국:’1호가’ 임미숙, 이용식 딸 이수민에 “우리 며느리”…’40㎏ 감량’ 공통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