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다른 어떤 주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뉴저지에서 이주했습니다.


제 44 회 연구 United Van Lines는 2020 년에 뉴저지에서 다른 어떤 주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Garden State가 보유한 타이틀 지난 3 년 동안, 측량사는 말했다.

이 연구는 인접한 미국의 이동 데이터를 추적하고 사람들이 지난 몇 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계속 서쪽과 남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그들은 COVID-19 대유행이 사람들이 이사해야하는 가장 큰 이유라고 지적했고, 종종 사람들이 이전보다 더 빨리 이사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많은 응답자들은 작년에 길을 떠난 이유로 개인 및 가족 건강에 대한 우려, 가족과 더 가까워지기를 원하거나 원격 근무를 활용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약 27 %가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염려했으며, 4 명 중 1 명 이상이 가족과 더 가까워지고 싶다고 답했으며 이는 전년도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뉴욕, 뉴 어크, 시카고와 같은 대도시 지역을 떠 났는데, 이는 아마도 높은 인구 밀도와 COVID-19의 확산 또는 감염 위험 때문일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원격 근무와 같은 전염병으로 인해 직업과 생활 방식의 변화를 경험함에 따라 그들이 살 수있는 곳에서 더 많은 유연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시에서 더 많은 시골 지역으로 이동하기로 선택했습니다."Eily Cummings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유나이티드 밴 라인스는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남부와 서부 주로 이주하는 사람들의 꾸준한 패턴이 있었다고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의 경제학자이자 교수 인 마이클 스톨이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COVID-19 유행이 의심 할 여지없이 베이비 붐 세대가 인생의 다음 단계에 도달함에 따라 최고 인바운드 지역을 주도하는 은퇴를 포함하여 더 광범위한 이동 추세를 가속화하고 있음을보고 있습니다."라고 Stoll은 말했습니다.

Montana 및 Delaware와 같은 퇴직 지역은 주에서 41 %가 인바운드로, 플로리다는 39 %,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38.5 %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약 40 %는 새 직장을 구하기 때문에 올해 이사했다고 답했습니다. 전국 실업률은 올해 4 월 14.4 %로 치솟았다. 퓨 리서치 데이터, 비록 지난 몇 달 동안 꾸준히 감소했습니다. 현재 비율은 6.7 %,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아이다 호는 Garden State의 70 % 아웃 바운드 마이그레이션에 비해 70 %의 이동 인바운드 마이그레이션으로 가장 많은 신규 거주자를 확인했습니다.

이주한 상위 10 개 주 :

아이다 호

사우스 캐롤라이나

오레곤

사우스 다코타

애리조나

노스 캐롤라이나

테네시

앨라배마

플로리다

Arkansas

이주한 상위 10 개 주 :

뉴저지

뉴욕

일리노이

코네티컷

캘리포니아

캔자스

노스 다코타

매사추세츠 주

오하이오

메릴랜드



기사보기

Read Previous

[월간중앙] 커버 스토리 | 超유동성 파티에 울고 웃는 국민경제

Read Next

Sixers는 덴버에 비해 7 명의 유용한 플레이어를 어떻게 만들었습니까? Doc Rivers는 설명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