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심각한 콘텐츠 검토 실패로 Play 스토어에서 Parler 앱 일시 중지


구글 금요일에 폭력적인 포위 공격과 관련하여 사용자가 게시 한 "악의적 인 콘텐츠"를 조정하지 못해 언론의 자유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 Parler의 Play 스토어 등록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의회 이번 주.

Google 대변인은 Fox News에 대한 성명에서 사용자 제작 콘텐츠가 포함 된 앱이 폭력을 조장하는 게시물을 포함하여 특정 음란 한 콘텐츠를 제거 할 수있는 조치를 마련하도록 요구하는 '오래된 정책'을 확인했습니다. 개발자는 이러한 약관에 동의합니다.

구글 대변인은 성명에서 "우리는 미국에서 지속적인 폭력을 조장하려는 Parler 앱에 계속해서 게시 된 것을 알고있다"고 썼다. "이 지속적이고 긴급한 공공 안전 위협을 고려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Play 스토어에서 앱 목록을 일시 중지합니다."

APPLE이 APP STORE에서 BAN PARLER를 위협하는 것으로보고 됨

이 회사는 금요일에 취한 조치가 웹이나 다른 Android 앱 스토어에서 Parler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기존 사용자의 휴대 전화에서 플랫폼이 제거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같이 Fox News에 의해 이전에보고 된, Apple은 동일한 문제에 대해 유사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고려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pple과 Parler의 대변인은 Fox News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18 년에 설립 된 Parler는 "개인 정보 보호 및 개인 데이터, 언론의 자유, 자유 시장, 윤리적이고 투명한 기업 정책에 대한 존중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음모 이론가와 극우의 요소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부 보수 주의자 – Sens. Ted Cruz, R-Texas 및 Rand Paul, R-Ky. – 주요 플랫폼에서 콘텐츠 조정에 좌절 한 후 올해 플랫폼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페이스 북과 트위터 모두 이번 주 트럼프의 계정을 잠 갔다. 그의 페이스 북 페이지는 조 바이든 당선자 취임식을 통해 잠긴 상태로 유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의 트위터 피드는 금요일 밤에 무기한 정지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2020 교계 주요 뉴스] 신천지 파문과 이만희 교주 구속

Read Next

[단독]황운하 ‘6인회식’ 수사의뢰한 시민 “방역·김영란법 위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