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국회 의사당에 대한 ‘가혹한 공격’비난, ‘치유와 화해’요구

 

트럼프 대통령 목요일에 그의 지지자들에 의한 국회 의사당에 대한 수요일의 “악한 공격”을 비난하고 치유를 촉구했다.

트럼프는 “모든 미국인과 마찬가지로 폭력, 불법, 신체 상해에 분노하고있다”며 “즉시”방위군을 배치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트위터에서 자신의 계정을 잠금 해제 한 직후에 동영상을 트윗했습니다. 트위터는 페이스 북과 함께 폭동에 대한 그의 초기 대응으로 대통령을 정지시켰다.

“지금은 감정이 높지만 화를 식히고 침착하게 회복해야합니다.” “우리는 미국의 사업을 계속해야합니다. 저의 캠페인은 선거 결과에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모든 법적 수단을 엄격하게 추구했습니다. 저의 유일한 목표는 투표의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트럼프는 “이제 매끄럽고 질서 있고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트럼프는 “새 행정부”가 1 월 20 일 출범 할 것임을 인정하며 말했습니다. “지금이 순간에는 치유와 화해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MICHELLE OBAMA는 트럼프를 영구적으로 금지하기 위해 기술 자이언트에게 전화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완화하고 경제를 재건하면서 통일을 요구하는 투쟁에 주목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함께 일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애국심, 신앙, 자선, 공동체 및 가족의 시민 적 가치에 대한 새로운 강조가 필요할 것입니다.”

“우리나라 시민들에게 대통령으로 봉사하는 것은 평생의 영광이었습니다.” “저의 놀라운 지지자들에게 실망 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놀라운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수요일 워싱턴에서 열린 “Save America”집회에서 “절대 인정하지 않겠다”고 선언 한 후, 의회가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에 찬성하여 선거인단 결과를 승인 한 후 목요일에 그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질서있는 전환을 제안하겠다고 약속했다.

대통령의 집회 연설과 의회의 인증 사이에, 친 트럼프 폭도들이 건물 내부를 파괴하기 위해 보안을 위반했을 때 국회 의사당에서 혼돈이 발생했다.

공화당 원, 심지어 확고한 트럼프 동맹국조차도 폭동과 지속적인 선거 도전에 대한 대통령의 대응에 반대했습니다.

오바마, 미국 국회 의사당에 트럼프 관련 RAID 발표

수요일 저녁에 트럼프 성명을 트윗했습니다. 트럼프는 트위터에 “성스러운 산사태의 승리가 너무나도 오랫동안 부당하게 대우받은 위대한 애국자들로부터 너무나도 비 의식적으로 사악하게 벗겨 질 때 일어나는 일들과 사건들”이라고 트윗했다. “사랑과 평화로 집에 가십시오.”

그는 “이 날을 영원히 기억하십시오!”라고 덧붙였다.

그 전에 그는 지지자들에게 “나는 당신의 고통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상처를 알고 있습니다.”라는 비디오 메시지를 트위터에 올렸다.

트럼프는 백악관에서 “우리는 선거를 빼앗 겼습니다.”라고 말했다. “엄청난 선거 였고 모든 사람들, 특히 다른 쪽이 그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이것은 사기 선거 였지만 우리는 이 사람들의 손에 맡길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평화를 가져야 합니다.” 라고 말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트위터는 한 쌍의 트윗에 대해 대통령을 정지시키고 제거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아침마당’ 박형우 “20kg 감량, 류지광씨 정도로 빼고 싶다”

Read Next

스포츠한국:’여신강림’ 차은우♥문가영, 로맨틱한 첫키스 엔딩 “설렘 폭행”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