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D.C. 생중계 : 트럼프 지지자들이 조 바이든의 승리를 확인하기 위해 투표를 준비하면서 미국 국회 의사당을 위반


극단 주의자들이 조 바이든이 차기 대통령으로 당선되었음을 증명하기 위해 워싱턴 DC에서 의회 절차를 중단 한 후, 바이든은 수요일 방송 된 연설에서 미국에 경고했다. 타임스."

그런 다음 그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개입하고 지지자들에게 국회 의사당에서의 대립을 끝내도록 설득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니 트럼프 대통령, 일어나세요."Biden은 연설을 끝내기 직전에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트럼프는 평화를 요구하는 녹화 영상을 공개했지만 11 월 선거에서 승리했다는 근거없는 주장을 고수했다.

트럼프는 "우리는 선거를 도난당했습니다. 엄청난 선거 였고 모든 사람이 알고 있습니다. 특히 다른 쪽이 그렇습니다."라고 트럼프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집에 가야합니다. 우리는 평화를 가져야합니다."

트럼프의 동영상 트윗은 "이 선거 사기 주장은 논란이되고 있으며,이 트윗은 폭력의 위험으로 답장, 리트 윗, 좋아요를 누를 수 없다"는 이유로 트위터에서 즉시 신고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수요일 저녁에 트위터는이 트윗을 다른 두 사람과 함께 숨겼습니다. 트럼프가 트윗을 삭제하면 트위터는 대통령의 계정을 12 시간 동안 잠근다.

바이든은 국회 의사당 건물에 들어간 시위자들에게 그들의 행동이 "진정의 경계"라고 강하게 말했다.

"아주 분명하게 말하겠습니다."차기 회장이 말했다. "국회 의사당의 혼돈의 장면은 진정한 미국을 반영하지 않으며 우리가 누구인지를 대변하지 않습니다."

미 국회 의사당 건물은 11 월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근거없는 유권자 사기 주장을지지하는 수백 명의 시위자들에 의해 수요일 오후 압도 당하기 전에 폐쇄되었습니다.

미국 상원과 미국 하원은 폭도들이 합동 회의를 방해했을 때 Joe Biden의 승리를 확인하면서 선거인단 투표를 인증하는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의회의 두 상공 회의소는 휴회했고 국회의원들은 국회 의사당이 파괴 된 후 건물에서 대피했습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 또한 건물에서 가져 왔습니다 시위대가 입장 한 후 차기 부통령 인 카말라 해리스 상원 의원도 마찬가지였다.

방위군은 1,100 명의 경비원을 국회 의사당에 배치 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국토 보안 부는 폭력 진압을 돕기 위해 인원을 파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통령이 선거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자 대담해진 친 트럼프 폭도들은 11 월 대회 결과에 대해 의원들이 논쟁을 벌이면서 바리케이드를 무너 뜨리고 경찰과 충돌했다.

그래픽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적어도 한 사람은 수요일 오후 국회 의사당에서 총에 맞았습니다. 현장에서 트윗 독립적 인 기자에 의해. 총격 피해자, 즉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여성은 그녀의 부상으로 사망 수요일 저녁 워싱턴 포스트는 보도했다.

국회 의사당 외부의 라이브 영상은 아래 YouTube 스트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UzGDjf4dWoE (/ embed)

수요일 예정된 확인 투표는 일반적으로 약간의 팡파르를 동반하는 형식이지만 트럼프 지지자들은 전국의 선거 관리와 법원에 의해 철저히 기각되고 반박 된 선거 부적절에 대한 대통령의 끊임없는 주장을 붙잡고 있습니다.

워싱턴 D.C. 시장 Muriel Bowser는 오후 6 시부 터 시행되는시 전체 통금 시간을 명령했습니다. 수요일 ~ 목요일 오전 6시

오후 3시 직후에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의회는 다른 장소에서 공동 회의를 재 소집 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의 승리에 대한 투표를 기다리는 동안 당선자의 취임식은 1 월 20 일 수요일에있을 예정이다.

바이든은 수요일 취임식의 안전과 안전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펜실베이니아의 정치 지도자들은 워싱턴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응하여 그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국회 의사당을 습격 한 시위대의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펼쳐지는 이벤트에 대한 C-SPAN의 라이브 보도는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KzWS7gJX5Z8 (/ embed)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스한초점] 2021 미리보는 스크린…CJ ENM·롯데엔터·NEW·쇼박스 ‘빅4’ 라인업

Read Next

[시론] 성탄절 잘 보내셨습니까?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