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 보험 필수 특약만 골라… 저렴하게 준비하는 자녀 의료비 : 생활정보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태아보험

허술한 보험 설계는 보험료 부담만 높이기 십상이다. 태아 및 어린이보험은 담보 및 특약 수가 많아 보험료도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필수 특약 중심의 설계가 더욱 중요하다.

보험 컨설팅 그룹 인슈랩 (http://news.insulab.co.kr/?a=622)은 가입 고객에 필요에 따라 달라지는 필수 특약을 고려해 맞춤 순위 비교를 제공하고 있다. 언택트 문화에 발맞추어 온라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였다.

□ 신생아부터 노년기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

임신 중 태아 특약 및 산모 특약을 추가해 가입하는 태아 보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생 직후 신생아의 선천적 질병을 비롯해 성인 주요 진단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어린이보험의 수요가 증가한 것은 성인 보험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보험료는 저렴하나 보장 혜택이 크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앞선 이유로 최근 30세 만기 상품을 넘어 100세 만기 가입이 증가하고 있다. 비갱신형 태아 보험에 가입하면 만기 시점까지 3대 진단비라 불리는 암,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진단비 역시 저렴한 어린이보험료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태아 보험은 임신 중에 가입하기 때문에 보장 및 보험료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어 선호도가 계속해 증가하고 있다.

□ 가입자 맞춤 필수 특약으로 보험료 경감 효과

임신 중 가입하는 자녀 보험은 신생아 실비부터 태아 특약을 통한 출생 직후 고액 진단비까지, 급증하는 의료비 지출에 대비할 수 있다. 담보와 특약 수가 많아 소비자 입맛에 맞는 구성이 가능하지만 설계에 따라 보험료가 새나가는 구멍이 생길 수 있다.

손해보험사 및 생명보험사를 통틀어 태아 보험의 가입 시기, 가격, 혜택에는 조금씩 차이가 발생한다. 인공수정 및 시험관아기, 쌍둥이 태아 보험 가입을 준비한다면 보장이 축소될 가능성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유산방지주사 투여, 무해지환급형 태아 보험 등 최근 경향에 따라서도 변경될 수 있는 가입 조건을 따져 설계를 진행해야 보험 가입 혜택을 최대한으로 늘릴 수 있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http://news.insulab.co.kr/?a=622)는 순위 비교를 통해 개인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험 설계를 제안한다. 태아 및 어린이보험 전문가와 다이렉트 상담은 개인에게 꼭 필요한 보장 구성으로 맞춤형 보험 플랜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 등 고객에 상황과 요구에 맞는 설계를 제안해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자랑한다. 법인대리점은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고가 태아 보험 사은품을 가입 선물로 제공하지 않으며, 해당 업체는 보험 관리 및 유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Read Previous

보고서 : Doug Pederson이 Jalen Hurts를 벤치마킹 한 후 Eagles 선수를 제지해야했습니다.

Read Next

'추가골-유럽 150호골' 손흥민, 평점 7.9점[토트넘 브렌트포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