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에서 전투 후 SEPTA 열차로 사망 한 사람


수요일 이른 아침 지하철 승강장에서 다른 사람을 때린 후 한 남자가 SEPTA 열차에 치여 사망했다고 당국은 밝혔다.

사건은 오전 5시 25 분경 센터 시티의 15 번가 역에서 발생했습니다. SEPTA 관계자들에 따르면 그 남자는 그가 선로에 뛰어 들기 전에 다른 사람을 때렸다.

폭행의 피해자는 제퍼슨 대학 병원으로 이송되어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 부상 치료를 받았습니다.

싸움으로 인해 그 사람이 펀치를 당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SEPTA는 여전히 "동기 부여 요인"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SEPTA 대변인은 "이것이 우리가 조사의 관점에서보고있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왜 다른 사람을 때리고 트랙에 뛰어들 었는지, 동기 요인은 무엇 이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SEPTA 경찰에 의해 조사되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서는 신고 할 추가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SEPTA는 사고 직후 30 번가와 5 번가 역 사이의 서비스를 약 1 시간 반 후까지 중단했습니다. 대중 교통 당국은 대신 셔틀을 사용하여 라이더를 경로를 따라 이동했습니다.

SEPTA는 오전 8 시경에 정상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델라웨어한국학교 2021년 봄학기 개강 안내 DKS 2021 Spring Semester

Read Next

보고서 : 짐 슈워츠는 2021 년 이글스의 수비 코디네이터가 될 수 없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