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상원 의원 : 양당 코로나 바이러스 법안은 퇴거 보호를 확대하고 직접 지불을 배제합니다


초당파 코로나 바이러스 구호 법안은 임대료를 지불 할 수없는 사람들에 대한 퇴거 유예를 연장하지만 연방 부양책은 포함하지 않는다고 빌 캐시디 상원 의원이 일요일 밝혔다.

제안 된 패키지의 초안을 작성하는 10 명의 상원 의원 중 한 명인 캐시디는 상원 다수당 대표 Mitch McConnell, R-Ky. 및 트럼프 대통령 그것에 서명합니다.

최종 언어는 이번 주 초에 발표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포함되지 않을 항목 중 하나는 미국인에게 2 차 직접 지불하는 것입니다.

미국, 금요일 CORONAVIRUS 사례 227,885 건으로 새로운 당일 기록 수립

Cassidy는 "이건 시도 할 수 있지만이 법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폭스 뉴스 일요일, "

"이것은 부양책이 아니라 구제법"이라고 그는 말했다. "… 부양책이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다른 법안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약 9 천억 달러의 제안 Joe Manchin, D-W.V.를 포함하여 상원 의원에 의해 추진됨; 수잔 콜린스, R- 메인; Lisa Murkowski, R-Alaska; 미트 롬니, R- 유타; Maggie Hassan, D-N.H .; Jeanne Shaheen, D-N.H .; Angus King, I-Maine; 그리고 Mark Warner, D-Va. — McConnell이 지원하는 5,000 억 달러 패키지와 민주당이 추구 한 2 조 2 천억 달러 계획 사이의 절충안을 나타냅니다.

초당파 단체는 집세를 낼 여유가없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퇴거 유예를 연장 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캐시디는 집주인도 보호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캐시디는 법안 협상에서 '고착 포인트 중 하나'는 COVID-19에 걸린 고객에 의해 고소 될 것이라는 걱정없이 개방 할 수 있도록하는 중소기업에 대한 책임 보호라고 말했다.

JOSH HAWLEY, AOC 동의 :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에는 자극 검사가 포함되어야합니다.

Cassidy는 고객과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필요성에 대해 초기에 혼합 된 메시지를 인용하면서 "책임 보호 조치가 있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X 뉴스 앱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상원 의원은 트럼프와 맥코넬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믿는 타협 구제 패키지를 받아 들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 국민의 고통이이 문제를 주도하고 있으며, 두 지도자가 모두 합류 할 것이라고 낙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X Business의 Megan Henney가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보아, ‘2020 MAMA’서 ‘인스파이어드 어치브먼트’ 수상…만 13세 데뷔해 벌써 20주년

Read Next

시의회, COVID-19 전염병 속에서 산업을 유지하기 위해 식당에 대한 6 개월 퇴거 모라토리엄 통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