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카운티에서 총에 맞은 아들 2 세 이후 조사중인 필라델피아 아버지


벅스 카운티 검찰은 필라델피아의 한 남성이 수요일 밤 머리에 치명적인 총상을 입은 2 세 아들의 죽음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있는 가운데 아동 학대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다.

Middletown Township 경찰은 오후 8시 50 분경 Racquet Club Apartments에 대응했습니다. 한 아이가 쓰러져 두개골을 깨뜨렸다는보고를받은 후.

첫 번째 경찰관이 도착했을 때 그는 27 세의 Jorddan Thornton이 피 묻은 머리에 상처를 입은 아이를 안고 아파트 밖에 서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소년은 Jorddan의 아들 Julius Thornton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손튼은 아들과 함께 넷플릭스를보고 있었지만 잠 들었다고 경찰에 말했다. 그는 소년이 침대에서 뛰고 있었고 Julius가 머리판에 머리를 부딪쳤다 고 믿었다 고 말했다. 진술서를 체포하다.

현장의 장교는 소년의 부상이 군사적 경험을 바탕으로 총상과 일치한다고 믿었습니다.

Thornton은 당국에 재산에 총이 있었지만 모두 서랍에 보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이웃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는 총소리처럼 큰 소리를 냈다고 말했고, 2 분 후 한 남자가 "도와 줘!"라고 외치는 소리를 냈다.

이웃은 손튼이 아들을 하얀 수건에 안고있는 것을 찾기 위해 그녀의 아파트에서 도망 쳤습니다. 그녀는 그가 소년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선서 진술서에 따르면 "미안합니다."

이웃이 소년에게 의료 지원을 제공하려했을 때 손튼은 아이를 보내주는 것을 망설 였다고 그녀는 경찰에 말했다. 그녀가 궁극적으로 본 상처는 심각했습니다.

그 소년은 St. Mary 's Center로 옮겨져 잠시 후 사망했습니다. 검사에 따르면 병원의 한 의사는 부상이 총상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Bucks 카운티 지방 검사 Matthew Weintraub는 목요일에 진행중인 조사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기자 회견을 열었습니다. 벅스 카운티 부동산과 손튼의 관계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여전히 ​​결정 중입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6ovxPgQxiNU [/ embed]

Weintraub는 소년이 우연히 자살하는 것부터 우연히 또는 고의로 아버지에게 총을 맞을 때까지 모든 가능성이 조사 중에 있다고 말했다.

Thornton은 목요일 아동의 복지를 위태롭게 한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Bucks County 교정 시설에서 구금되고 있습니다.

조사는 활발하고 진행 중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Raphael Warnock은 과거 설교 발언에 대한 논란을 '산만'으로 일축합니다.

Read Next

97.5 The Fanatic, 새로운 아침 호스트로 John Kincade 고용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