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무역 소문 : Phillies가 Jean Segura를 쇼핑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술적으로는 오프 시즌이 진행되고 있지만 아직 언급 할 흥미로운 행동이없는 필리스 (그리고 거의 모든 MLB 팀)로부터 (다소) 라디오 침묵이있었습니다. 보통 뜨거운 난로는 거의 미지근합니다.

6 년 미만의 서비스 시간을 가진 선수들에게 계약을 입찰하는 팀의 마감일은 수요일 저녁이며, 많은 사람들은 젊은 FA가 유입되어 팀과 움직임에 대한 더 나은 그림을 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에 스트리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용했던 것은 자유 계약 시장 만이 아닙니다. — t그는 무역 시장도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곧 바뀔 수도 있으며, 필리스 팬들은 팀이 Francisco Lindor 또는 Kris Bryant와 같은 슈퍼 스타와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소식을 듣고 실망 할 것입니다. 나는대신, 그들은 약간의 급여를 내리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MLB 내부자 인 Jon Heyman의이 보고서를 믿는다면 말입니다.

직선 야구 관점에서 Jean Segura를 제거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는 올해 시애틀에서 골드 글러브를 수상한 J.P 크로포드를 트레이드 한 팀의 결과입니다 (물론 그가했기 때문입니다). 베테랑으로부터 2 년을받는 대가로 좋은 것으로 판명 된 젊은 선수를 트레이딩? 익숙한 것 같습니다.

2 위, 3 위, 유격수로 활약 할 수있는 Segura는 타율 중간에 일관된 공헌자로 2020 년 .266, 2019 년 .280을 기록했다. 필리로서 195 경기 이상을 치른 그는 19 홈런을 기록하고 85 타점을 기록했으며 단축 된 2020 시즌에 .347 OBP를 기록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필리스는 현재 선발 내야수가 부족합니다. Rhys Hoskins가 1 위에, Alec Bohm이 3 위를 차지할 것이 확실해, Phils는 COVID-19와의 시합에서 돌아온 후 타석에서 고군분투 한 선수였던 작년부터 남은 유틸리티 맨 Scott Kingery 만 남았습니다.

유격수 디디 그레고리우스는 예선 제의를받지 못했으며 제한없는 FA이며, 다른 내야수 23 세 Nick Maton (Double-A 이상 뛰지 않은)만이 팀의 40 인 명단에 있습니다.

Segura를 거래하는 것은 팀의 고갈 된 잠재 고객 풀을 볼 때 훨씬 덜 의미가 있습니다. 확실히 재능이 있지만, 전 1 라운드 픽 브라이슨 스토트는 빅 리그를 준비하는 데 적어도 1 년이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때 농장 시스템에서 상위 10 위 유망주였던 Arquimedes Gamboa는 타격을 받기위한 투쟁으로 인해 호의를받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Segura는 중요한 플레이 시간을 얻는 것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리스라면 Segura를 거래하는 유일한 이유는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서입니다. 30 세의이 선수는 시즌 당 1,500 만 달러에 2 년 더 계약을 맺고 있으며, 2023 년 클럽 옵션을 1,700 만 달러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돈은 이론적으로 J.T. Realmuto-또는 심지어 Gregorius. 또는 Phillies는 2020 년 유행병으로 인해 잃어버린 수백만 달러 중 일부를 회수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팀이 7 월 거래 마감일이 아닌 오프 시즌에 귀중한 제품을 팔려고한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결코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Phillies는 현재 프론트 오피스에 명확한 리더와 방향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 몇 달 동안 팬에 대한 혼합 메시지와 좌절감이 흔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니면 아마도 이것은 단순히 다른 팀이 타이어를 걷어차 고 Phils는 두들겨 서서 베테랑 FA와 다시 계약하고 2021 년에 다시 경쟁 할 것입니다. 우리는 희망 만 할 수 있습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십시오.뿡 빵뀨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오늘 수능"…남다름·김환희·방예담·이영지, 수험생 ★ 누구?

Read Next

스포츠한국:CJ프레시웨이, 스타트업과 협업…식자재 유통 혁신 나선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