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벌리 힐스 도시 지도자 만장일치로 LA 카운티의 야외 식사 금지에 반대


Beverly Hills 도시 지도자들은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 야외 식사 금지를 폐지합니다.

화요일 밤, Beverly Hills 시의회는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에 반대하는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공중 보건 질서 카운티 전역의 레스토랑에서 야외 식사를 금지합니다. Beverly Hills시 지도자들은 보도 자료에서 카운티의 명령이 지역 기업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고 [LA 카운티]에서 사용하는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Beverly Hills 시의회는 보도 자료에서 "이 결의안은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 감독위원회의 2020 년 12 월 8 일 의제에 현행 보건 명령을 폐지 할 것을 요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verly Hills는 또한 자체 도시 보건 부서를 구성하는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Pasadena는 현재 도시에 자체 보건 부서가 있으므로 야외 식사를 허용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뉴욕 공무원이 코로나 바이러스 자체 가이드 라인을 내세우는 민주 정치인 명단에 합류

현재 LA 카운티 주문은 해당 지역의 레스토랑에 대한 테이크 아웃 또는 배달 옵션 만 허용합니다. 야외 식사 금지 외에도 LA 카운티는 다음과 같은 제한 사항을 포함하는 새로운 안전한 가정 내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김미화 남편 윤승호 “재혼해서 좋은 점? 아들에 못해준 점 엄마가 채워줘 행복”

Read Next

Bart Blatstein의 Tower Investments는 13th 및 Washington Avenue에 아파트, 사무실 공간을 제안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