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가 첫 번째 대통령의 데일리 브리프를 받음


조 바이든 당선자 월요일에 그의 첫 번째 대통령 일간 브리핑을 받게 될 것입니다.이 보고서에는 국가 정보 기관의 정보가 포함될 것입니다.

이 소식은 곧 백악관 언론 비서가 될 바이든의 전환 대변인 Jen Psaki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백악관의 주초에 앞서 Biden이 President 's Daily Brief (PDB)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파일 : 조 바이든 차기 회장이 델라웨어 주 윌 밍턴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파일 : 조 바이든 차기 회장이 델라웨어 주 윌 밍턴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AP)

PDB를 준비하는 국정 원장 (ODNI)은 성명에서 "대통령 전환 법 법정 국장에 따라 ODNI는 전환 팀에 요청 된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오후 백악관은 ODNI가 전환 지원의 일환으로 PDB 제공을 진행하도록 승인했습니다."

BIDEN은 모든 여성 노인 백악관 언론 팀을 선택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여전히 ​​선거를 인정하지 않지만 지난주 바이든이 브리핑을 받기 전에 그의 승인이 필요했습니다.

바이든의 사무실은 일요일 성명에서 브리핑이 끝난 후 차기 회장이 고문을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카말라 해리스 (Kamala Harris) 부통령도 월요일에 브리핑을받을 예정이지만, 그것이 Biden과 동시에 진행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다.

Fox News의 Brooke Singman이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엑소 카이 “솔로곡 ‘음’ 중독성 강해…섹시 퍼포먼스 있는 반전 곡”

Read Next

Pennypack 공원에서 손상된 개 발견 후 조사하는 PSPCA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