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법 집행관, 낮은 수준의 마리화나 소지 사건 중단 권고


주 입법부가 성인용 대마초를 비범죄화하고 합법화하는 헌법 개정안을 시행함에 따라 뉴저지 주 검찰 총장 인 Gurbir Grewal은 낮은 수준의 마리화나 소지 사건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검사에게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모든 주, 카운티 및 지방 법 집행 공무원은 마리화나 소지와 관련된 청소년 및 성인 사건을 유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마리화나 소지, 마리화나의 영향을받는 경우, 마리화나를 합법적으로 처리하지 않는 경우, 마리화나 만 관련된 무질서하거나 사소한 무질서한 사람의 범죄가 포함됩니다.

주 전역의 검찰은 재량에 따라 사건 전체를 취소하거나 마리화나 소지 혐의를 기각하고 나머지 범죄에 대한 기소를 진행해야합니다.

마리화나 배포 또는 배포 의도로 마리화나 소지를 기소하는 사건의 기소는 법무 장관의 지침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Grewal은 이달 초 주 전역의 법 집행 공무원에게 낮은 수준의 마리화나 범죄를 처리하는 데 광범위한 재량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정성은 마리화나 비범죄화 및 규제 성인용 대마초 합법화 매개 변수에 대한 입법부의 지시를 기다리는 동안 마리화나 소지 관련 사건의 기소를 중단 할 것을 요구합니다.”Grewal 말했다.

"입법 조치를 통해 곧 압류 될 수있는 혐의에 대해 기소를 진행하는 것은 의미가 없거나 정의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뉴저지 유권자 이번 달 주 전체 투표 법안 통과 레크리에이션 용 마리화나를 합법화하고 21 세 이상의 성인이 대마초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하는 헌법 개정안을 압도적으로 결정했습니다.

Grewal은 주 입법부에 의해 비범죄화 및 합법화 과정이 마무리되면 검찰을위한 더 많은 지침이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투표 문제는 뉴저지에서 부족한 수년간의 입법 노력을 끝냈습니다. 투표 질문을 추가하는 법안이 승인되었습니다. 2019 년 12 월 주 입법부의 정치인에 의해 잡초를 합법화하기 위해 일련의 거의 실패한 후. 그것은 Gov. Phil Murphy와 대다수의 뉴저지 주민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의료용 마리화나는 2010 년부터 뉴저지에서 합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조제 면허의 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전체 주에서 운영 조제실이 9 개뿐입니다.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많은 뉴저지 주민들이 헌법 개정에 찬성했습니다. 2 대 1로, 설문 조사에 따르면.

11 개 주와 워싱턴 D.C.는 2012 년부터 레크리에이션 마리화나를 합법화했으며, 뉴저지는 올해 유권자들이 비 의료 목적으로 냄비의 성인용 합법화를 지원하는지 묻는 4 개 주 중 하나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美주문 폭발해도 배가 없다…익산에 갇힌 韓트랙터 1000대

Read Next

스포츠한국:’인간극장’ 복서 박혜수 “배에 근육 많아 제왕절개, 운동선수가 난산하는 건 알았지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