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노출 후 뉴저지 보건 국장자가 격리


COVID-19 사례가 뉴저지 전역에서 계속 증가함에 따라 뉴욕주의 최고 보건 관리는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동료와 긴밀한 접촉을 한 후 방치되어자가 격리를 강요당했습니다.

Judy Persichilli 커미셔너와 다른 직원들은 12 월 8 일까지 자택에서 "풍부한주의를 기울여"자진하고 자발적으로 일할 것입니다. 뉴저지 보건부.

그 동안 Persichilli는자가 격리 기간 동안 직접 기자 회견이나 공개 출연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인 직원은 지난 화요일 Trenton 사무실에서 마지막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집에서자가 격리를하고 있습니다. 주 보건국 사무실은 이후 청소를 위해 문을 닫았습니다.

Donna Leusner 보건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감염 가능성이있는 기간 동안 동료와 접촉했을 수있는 모든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접촉 추적 프로세스를 시작했으며 접촉을 닫는 테스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Persichilli는 대유행 기간 동안 COVID-19에 감염된 주정부 직원과 밀접한 접촉을 한 후자가 격리를 한 최신 뉴저지 공무원입니다.

Phil Murphy 주지사와 그의 아내 Tammy는 10 월말자가 격리 강제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한 쌍의 직원과 접촉 한 후. 둘 다 COVID-19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Gurbir Grewal 법무 장관은 이달 초에 강제로자가 격리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직원에게 노출 된 후. 빠른 COVID-19 테스트에서 처음에는 양성 결과가 나왔지만 Grewal은 PCR 테스트를받은 후 바이러스 음성으로 테스트했습니다.

뉴저지는 토요일에 3,924 건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보고했으며,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 주 전체가 총 330,275 건으로 증가했습니다. Murphy는 최근의 상승세를 '경보'라고 불렀습니다.

3 월에 공중 보건 위기가 시작된 이래, 뉴욕주는 COVID-19로 인해 15,136 명의 실험실 확인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한다감, 화려한 미모·의상에 “‘섹션TV’ 다시 하는 줄”…”신혼집 공사하며 공부”

Read Next

2020년 제19회 “교사 사은회” 행사 NAKS-MAC Teachers Appreciation Night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