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조 바이든, 카말라 해리스의 2020 년 대통령 선거 결과 인증


펜실베니아 국무부는 화요일 아침 2020 년 대통령 선거 결과를 인증하여 공식적으로 승리와 펜실베니아의 선거 투표를 Joe Biden과 Kamala Harris의 민주당 티켓에 전달했습니다.

67 개 카운티 모두 월요일 늦게 결과를 인증하고 Kathy Boockvar 국무 장관의 서명을 위해 제출했습니다. 결과는 Gov. Tom Wolf에 의해 인증되었습니다.

주의 최종 투표 표는 다음과 같이보고되었습니다.

• 민주당 후보 Joseph R. Biden 및 Kamala D. Harris 선거인 – 3,458,229

• 공화당 후보 도널드 J. 트럼프와 마이클 R. 펜스 선거인 – 3,377,674

• 자유당 후보 조 요르겐 센과 제레미 "스파이크"코헨 선거인 – 79,380 명

Boockvar는 "우리는 모든 유권자의 투표가 안전하고 안전하게 집계 될 수 있도록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일해온 67 개 카운티 모두에게 대단히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운티 선거 공무원과 여론 조사 요원은 우리 민주주의의 진정한 영웅이며, 도전적인 상황에서 기록적인 숫자로 투표하여 모든 유권자의 목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인증 된 결과는 토요일에 연방 판사 뒤에 나옵니다. 법적 도전을 던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합법적으로 제출 된 거의 700 만 개의 우편 투표 용지를 무효화하려는 캠페인에 의해.

트럼프의 개인 변호사로 일하고있는 전 뉴욕 시장 루디 줄리아니는 대통령의 법무 팀이 판사의 결정에 대해 미국 대법원에 항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펜실베니아 공화당 원은 변명없이 우편 투표를 허용하는 법 77이 위헌이라는 이유로 선거 인증을 차단하기 위해 "성모 성모"로 간주되는 별도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법안은 원래 Wolf가 작년 말에 법에 서명하기 전에 GOP가 통제하는 입법부에 의해 통과되었습니다.

그만큼 트럼프 캠페인의 법적 도전 네바다와 미시간에서 곧 결정을 내릴 예정이며 Biden의 승리를 공식화하기 위해 남아있는 여러 주에 걸쳐 스퍼터링되었습니다. 네바다는 화요일에 결과를 인증했으며 미시간은 곧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총무청은 이번 주 바이든 당선자에게 그는 공식적인 전환 과정을 시작해야합니다. 편지에서 그의 승리를 인정합니다.

Biden은 조만간 자신의 많은 내각 후보를 공식적으로 소개 할 예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St. Joe 's Prep, 3 연속 PIAA 주 타이틀 획득

Read Next

스포츠한국:’복면가왕’ 왕석현, 18세 청년 폭풍성장 ‘눈길’…’과속스캔들’로 데뷔 13년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