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업데이트 : 트럼프, 상원 결선 후보를위한 캠페인을 위해 조지아 방문 계획


트럼프 대통령 금요일 그는 여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루지야 토요일에 주 공화당 현직 미국 상원 의원 2 명을위한 캠페인을 위해 두 사람 모두 1 월 5 일 결선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주에서 열린 대선을 '총 사기'라고 불렀지 만 지지자들에게 상원 의원에게 투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elly Loeffler와 David Perdue는 "매우 아픈 사람들의 손에 직접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조지아 유출에 대한 요약 정보

    • Loeffler와 Perdue는 11 월 3 일 선거에서 필요한 50 %를받지 못한 후보자가 1 월 5 일 결선에서 라파엘 워녹 [Raphael Warnock]과 존 오 소프 [Jon Ossoff]를 만나게됩니다.
    • 트럼프는 지지자들에게 데이비드 퍼듀 상원과 켈리 로플 러 상원 의원에게 투표하지 않는 것은 "매우 아픈 사람들의 손에 바로"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oeffler와 Perdue는 11 월 3 일 선거에서 필요한 50 %의 득표율을 얻지 못한 후보자가 1 월 결선에서 각각 민주당의 Raphael Warnock 목사와 Jon Ossoff와 대결 할 것입니다.

토요일은 트럼프가 후보를위한 캠페인을위한 첫 번째 주 방문이 될 것입니다. Mike Pence 부통령은 추수 감사절 전에 Loeffler와 Perdue를 위해 당황했습니다.

조지아 결선에 대한 업데이트는 아래를 따르십시오. 모바일 사용자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기사보기

Read Previous

SEPTA는 전염병 기간 동안 승객 수 감소로 인해 일일 수익 100 만 달러 손실

Read Next

호주 육군, '아프간 민간인 살해' 관련 13명 강제전역'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