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er City Pretzel Co., GoFundMe 출시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귀중한 소프트 프레첼 장소 중 하나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영향을 극복하기 위해 커뮤니티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Center City Pretzel Co.는 40 년 동안 South Philadelphia의 Washington Avenue에 있었는데,이 회사는 도시의 식도락가를위한 안전 장치 권장 사항으로 반죽 스테이플을 공급 한 2 세대 기업입니다.

소유자 GoFundMe 캠페인 시작 이번 달은 전염병이 그들의 사업을 "거의 파괴"했다는 것을 밝힙니다.

"우리 사업은 학교 부족, 벤더가없는 벤더, 기업 건물이 비어 있기 때문에 80 % 감소했습니다."라고 소유자는 썼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원자재 비용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시 전역의 레스토랑과 케이터링 업체가 유행성 제한과 변화하는 소비자 습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면서 필라델피아의 가장 상징적 인 브랜드 중 일부는 다음을 포함하여 나중에 돌아올 희망으로 일시적으로 접히거나 폐쇄되었습니다. 사우스 필리즈 존스 로스트 포크.

그리고 시가 CARES Act 자금으로 중소기업에 보조금과 대출을 제공했지만, 추가 연방 지원 및 레스토랑 산업에 대한 목표 지원이없는 경우 비즈니스 손실은 계속해서 악화되고 있습니다.

아주 좋아 독서 터미널 시장, Center City Pretzel Co.는 $ 10,000의 목표로 GoFundMe로 전환했습니다. 이 숫자는 이미 금요일 오후에 넘어갔지 만 캠페인은 기부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소유자는 "우리가 40 년 동안 도움을 요청한 적이 없기 때문에 모든 기부는 대단히 감사하고 매우 겸손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는 어렵고 미지의 영역에 있습니다. 2 세대 제빵사로서 이것이 우리가하는 모든 일이며 우리가 사랑하는 일입니다. 이것이 필라델피아의 유산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식 서스, 저스틴 앤더슨을 부분적으로 보장 된 거래로 재계약

Read Next

스포츠한국:헤비급 최연소 챔피언 그후 34년…타이슨, ‘핵주먹’ 여전할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