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증자는 유권자 사기에 대한 '빈 약속'에 대해 250 만 달러에 친 트럼프 그룹을 고소


친 트럼프 그룹이 선거 결과를 뒤집 겠다는 약속을 이행하지 않아 기부자로부터 고소 당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호의.

PA POLL WATCHER가 USB 카드 누락, 최대 120,000 개의 의심스러운 투표를 주장

Fred Eshelman은 휴스턴에 본사를 둔 True the Vote Inc. [단체에 기부 한 금액의 합계]를 '모호한 반응, 칭찬, 공허한 약속'에 대해 250 만 달러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유권자 사기를 조사합니다.

투표는 "2020 총선에서 의심되는 불법 투표 및 사기를 조사, 소송 및 폭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그룹은 여러 전쟁터 주에서 소송을 제기하고 법적 투표 집계를 방해하려는 시도를 목격했다고 주장하는 내부 고발자로부터 성명을 수집했습니다.

라이브 업데이트 : 트럼프는 선거인단이 투표하면 사무실을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트럼프 대통령의 지속적인 법적 분쟁 속에서도 입증되지 않은 혐의를 강화하기위한 시도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널리 퍼진 유권자 사기로 인해 민주당 도전자 인 조 바이든과의 경쟁이 벌어 졌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블룸버그의 보도에 따르면 그는 수요일 휴스턴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 해 그의 기부금이 무의미한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그룹은 선거전 상황에 대해 업데이트하지 않았기 때문에 돈을 돌려달라고 요청했다.

FOX 뉴스 앱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shelman은 불만에서 True the Vote가 소송을 제기하지 않으면 백만 달러를 제안했다고 Bloomberg는 지적합니다.

Eshelman은 제약 제품 개발의 전 CEO이자 Furiex Pharmaceuticals의 창립 회장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배동성 딸 배수진→유튜버 나탈리 근황 공개 "이혼 6개월차"('우리 이혼했어요')

Read Next

미국 정유회사 간부 6명, 베네수엘라서 징역형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