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은 가족이 추수 감사절 테이블 주위에 '소그룹'을 가질 것이라고 말하면서 미국인들에게 모임을 희생 할 것을 촉구합니다


차기 회장 조 바이든 미국인들에게 추수 감사절을 희생 할 것을 촉구했고, 그의 가족이 그들의 전통을 따르기 위해 그들의 전통을 포기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지침.

Biden은 자신의 대가족이 일반적으로 휴일에 Nantucket에 모이지 만 대신 올해 아내 Jill Biden과 함께 델라웨어에서 저녁 식사 테이블 주위에 '소그룹'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가 휴가를 보내기를 바라는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집에 머무르는 작은 행동이 우리 동료 미국인들에게 선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차기 회장이 트위터에 게시 한 클립에 썼습니다.

“이것은 우리 가족 각자가 다른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개인적인 희생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전국을위한 공동 희생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미국은 최근 2 주 만에 2 백만 건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감사에 대해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그래도 Biden은 "더 나은 날이 올 것"이라는 희망을 제시했습니다.

“더 나은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미래가 얼마나 밝은 지 압니다. 21 세기가 미국의 세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Jill Biden은 일선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COVID-19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을 인정했습니다.

“우리는이 대유행 동안 최전선에서 일해온 수백만 미국인들에게 감사합니다. 우리의 병자를 돌보는 사람들, 우리 식탁에 음식을 놓는 것을 돕는 사람들, 우리 아이들을 가르치는 사람들, 우리 나라를 위해 유니폼을 입는 사람들과 그들을 사랑하는 가족들. 이 순간을 친절하게 만나 이웃에게 식료품을 가져다 주거나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라고 묻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직원과 커뮤니티를 자신보다 우선시하는 모든 중소기업 소유자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이 다시는 테이블에 앉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올해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조와 나는 그 빈 의자의 고통을 알고있다. 당신이 그 가족 중 하나라면 우리의 마음이 당신과 함께 있고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라고 그녀는 계속했습니다.

미국 전역의 보건 전문가와 의원들은 미국인들에게 휴가 기간 동안 여행하지 말 것을 촉구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10 명 이상의 모임을 금지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지난주 여행 금지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교통 보안 국 (TSA)은 지난 주말에 3 백만 명 이상을 검진했는데,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가 3 월 중순에 시작된 이후 기록적인 주말입니다.

오레곤 주지사,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가족을 '초대'하도록 촉구

목요일 아침, Jill과 Joe Biden은 CNN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올해 우리 칠면조는 더 작아지고 요리의 소리가 조금 더 조용해질 것입니다. 추위 속에서 가족 산책이나 손자 사이에서 장난스런 다툼이 없을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미국인처럼 우리는 안전하게 할 수없는 전통을 일시적으로 버리고 있습니다.”라고 그들은 썼습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이후 처음으로 플로리다에있는 Mar-a-Lago 리조트에서 추수 감사절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은 처음에 휴가를 위해 팜 비치로 여행 할 예정 이었지만, 영부인 멜라니 아 트럼프의 대변인 인 스테파니 그리샴은 지난주 트럼프가 대신 백악관에 머물기로 결정했다고 트윗했다.

수요일 연례 선포에서 트럼프는 가족과 떨어져 있어야하는 사람들에게도 해외 군인들을 가리키며 감사했다.

"이번 감사의 계절에 우리는 가족과 함께 할 수없는 사람들도 인정합니다. 여기에는 국내외에서 우리의 신성한 자유를 사심없이 수호하는 미국군의 용감한 미국 애국자들도 포함됩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법 집행 요원과 응급 구조 대원의 희생을 기억하기 위해 잠시 멈 춥니 다. 우리는 연말 연시를 지키며 우리 삶의 축복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동안 안전하게 지켜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

Biden도 수요일에 연설을했습니다. 바이러스가 급증함에 따라 희생.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나라는 사건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하루 평균 16 만 건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라고 당선자는 미국인들이“길고 힘든 겨울”에 직면하고 있다고 다시 한 번 경고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래형 스포츠카의 기준”…포르쉐 첫 전기차 타이칸 국내 출시

Read Next

미 추수감사절 전날 107만명 공항검색대 통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