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사례 조사에 협조하지 않는 일부 Pa. 거주자


보건 당국에 따르면 일부 COVID-19 양성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은 필요한 경우 사례 조사자 또는 격리의 필수 전화에 응답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를 격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지난주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34,000 명 이상의 사람들 중 1/4만이 사례 조사관의 전화에 응답했다고 뉴욕주의 사례 조사 및 연락처 추적 책임자 인 Michael Huf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Pittsburgh Post Gazette.

그는 PPG에 "왜? 사람들이 전화를 받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사람들은 질병을 통제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전국적으로 사례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뉴욕 타임스는 보도했다 미국 전역에서 11 월 25 일에 178,242 건의 새로운 양성 사례가 발생하여 지난 2 주 동안 38 % 증가했습니다. 수요일에는 미국에서 2,292 명의 COVID-19 관련 사망자가보고되어 6 월 이후 가장 높은 일일 COVID-19 사망률을 기록했습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는 이번 주 초에 조사관이 양성 반응을 보이고 가까운 접촉을 격리하여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는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프로토콜을 발표했습니다.

"COVID-19로 진단 된 사람들의 즉각적인 격리와 가까운 접촉의 식별 및 격리는 질병 전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SARS CoV-2의 확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CDC에 따르면. "신속하게 구현되면 연락처 추적과 다른 커뮤니티 완화 노력이 함께 작동하여 전송을 줄입니다."

CDC는 가까운 접촉에 더 빨리 도달하기 위해 지난 6 일 이내에 양성으로 판정 된 사례를 우선적으로 접촉 추적을 수행해야한다고 권장합니다. 즉, 가정 접촉과 밀집되고 높은 전파 집단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사람들에 초점을 맞 춥니 다.

CDC에 따르면 "지난 6 일 이내에 COVID-19 (사례)에 대해 양성 검사를 받았거나 진단받은 사람들은 사례 조사 인터뷰에서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부여 받아야합니다." "이렇게하면이 6 일 기간 내에 연락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보건 당국은 우선 순위가 높은 사례 이후 지난 14 일 이내에 진단 된 양성 사례를 조사하기 위해 움직여야한다고 CDC는 말했다. 14 일 이상이 지난 경우 "고유 한 상황"을 제외하고 연락 추적을 수행하지 않아야합니다.

Huff는 대화를 나누기 전까지는 많은 사람들이 COVID-19의 심각성 또는 확산 방법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아플 때 가족을 방문하면 바이러스가 전염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전화에 응답 한 8,300 명 중 96 명 정도가 격리를 거부했다고 허프는 말했다.

허프는 PPG에 "이것은 도전이다."라고 말했다. "전국 모든 주에 대한 도전."

펜실베이니아에서는 11 월 25 일에 6,956 건이보고되었고 7 일 평균 6,587 건이보고됐다. 뉴욕 타임즈.

Allegheny 카운티는 처음으로 카운티에서 신원을 알 수없는 기저 질환을 앓고있는 아동이 지난주 COVID-19로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아동 COVID-19 사망은 드물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는 하루 평균 765 건 11 월 21 일로 끝나는 주에는 하루 평균 888 건에서 전주 대비 감소했습니다. 사례가 줄었지만 보건 국장 Thomas Farley 박사는 사례가 여전히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약간의 평준화 추세가 있습니다."Farley가 말했습니다. "평준화 추세는 우리가 또 다른 증가를보기 전에 잠시 멈출 수 있습니다. 반전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말할 방법이 없지만 그래도 우리가보고있는 일일 사례의 수는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그 결과를보고 있습니다. "

보건 당국은 주민들에게 주를 통한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휴가 계획을 제한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Tom Wolf 주지사와 보건부 장관 Rachel Levine 박사는 월요일 추수 감사절 이브에 술집과 식당에서의 주류 판매 금지, 및 더 강력한 마스크 명령.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격투기 선수 최정윤 “성희롱·음란 댓글에 3년 쉬어…SNS로 스폰서 제안도”

Read Next

추수 감사절 NFL 오픈 스레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