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추수 감사절에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거의 4 년 전 대통령으로 취임 한 이래 처음으로 트럼프 대통령 지출하지 않을 것이다 추수 감사절 그의 Mar-a-Lago 리조트에서 플로리다.

대통령은 처음에 휴가를 위해 팜 비치로 여행 할 예정 이었지만, 영부인 멜라니 아 트럼프의 대변인 인 스테파니 그리샴은 지난주 트럼프가 대신 백악관에 머물기로 결정했다고 트윗했다.

"휴일 일정 업데이트 : @POTUS & @flotus는 올해 @WhiteHouse에서 추수 감사절 휴가를 축하 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버몬트 학교는 학생들을 감사의 축하 행사와 주지사 발표

2017 년과 2018 년에 트럼프는 추수 감사절 연휴 기간 동안 마라라고에 머물면서 해외 기지에 군대를 소집하고 현지 해안 경비대를 방문했습니다. 2019 년에 그는 또한 Mar-a-Lago에 있었고 그곳에서 군대와 함께 깜짝 방문을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날아갔습니다.

트럼프는 조 바이든 은 11 월 3 일 선거의 승자로 선포되었으며, 백악관에서 군대를 소집하는 전통을 이어갈 것이며, 늦은 오후에 군인들과 예정된 화상 화상 회의가있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 연례 추수 감사절 선포에서 "이번 감사의 계절에 우리는 가족과 함께 할 수없는 사람들도 인정합니다. 여기에는 국내외에서 사심없이 우리의 신성한 자유를 수호하는 우리 군대의 용감한 미국 애국자들도 포함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레곤 주지사,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가족을 '초대'하도록 촉구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법 집행 요원과 응급 구조 대원의 희생을 기억하기 위해 잠시 멈 춥니 다. 우리는 연말 연시를 지키며 우리 삶의 축복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동안 안전하게 지켜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

케일리 맥 에니 백악관 기자는 ​​수요일 오전 "폭스 앤 프렌즈"에 대한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열심히 일하기"때문에 계획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대통령은 다른 문제들 중에서도 코로나 19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있는 우리 병력 수를 줄이고 우리 남녀를 집으로 데려오고있다"고 말했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있어서 여기 백악관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와 백악관의 영부인에게 멋진 추수 감사절이 될 것입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선거 이후 몇 주 동안 트럼프는 바이든에게 선거를 양보하지 않았고 주요 전쟁터에서 투표 결과에 대한 일련의 법적 도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주 차기 회장은 세 사람에게 추수 감사절 축하 행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많이 들어 본 적이있는 대가족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함께합니다. " 가상 회의 의료 종사자들과 함께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글쎄요, 우리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중 세 명이 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바이든 "코로나와의 싸움에 다시 헌신해야 할 순간"

Read Next

스포츠한국:격투기 선수 최정윤 “성희롱·음란 댓글에 3년 쉬어…SNS로 스폰서 제안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