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han Markle은 이번 여름에 감정적 인 NYT 조각으로 유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서 섹스 공작 부인 메건 마클 (Meghan Markle)은 지난 7 월 감정적 의견을 통해 자신이 유산을했다고 밝혔다. 뉴욕 타임즈 수요일 아침에 게시.

Markle은 다른 사람들이 대처하도록 돕기 위해 자신의 경험에 대해 개인적인 설명을했다고 말했습니다. AP 통신이 보도했다.

지난 7 월, 다른 날과 같은 날, 그녀는 아기 침대에서 아들을 데리러 바닥에 쓰러지면서 날카로운 경련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내가 맏아들을 안았을 때 두 번째를 잃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썼다.

그녀의 작품에서 Markle은 유산에 대한 주제가 여전히 "금기, (부당하지 않은) 수치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고독한 애도의주기를 지속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것을 변화시키기 위해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공유하는 손실"이라는 그녀의 이야기는 소셜 미디어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트위터 트렌드 게시 후 몇 시간.

그녀는 작년에 기자가 바로 그 질문을했을 때 자신의 솔직한 말을 반성하며 우리가 괜찮은지 서로 물어 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나는 그에게 솔직하게 대답했다. 내가 말한 것이 너무나 많은 새 엄마들과 나이 든 엄마들, 그리고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조용히 고통을 겪은 모든 사람들에게 공감할 것임을 알지 못했다"고 그녀는 썼다.

그녀는 COVID-19, Black Lives Matter 시위 및 2020 년 선거를 우리 사회의 주요 편광판으로 꼽았습니다.

그녀는 "이 전염병에 맞서 싸우는 데 필요한 사회적 고립과 함께 양극화로 인해 우리는 그 어느 때보 다 외로움을 느끼게되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메건 (39)과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의 손자 인 해리 왕자는 2018 년 5 월 윈저 성에서 결혼했고 18 개월 된 아들 아치를 맞이했습니다., 다음 해.

두 사람은 영국 타블로이드 미디어의 인종 차별적 성격으로 인해 올해 초 역사를 만들고 왕실 직무를 그만 두었습니다. 메건은 데일리 메일이 자신과 소원 한 아버지 사이에 보낸 개인 편지를 발표 한 후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재판은 2021 년 가을로 밀려났다.

이 부부는 최근 북미로 이주하여 캘리포니아 주 산타 바바라에 집을 구입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최신 이글스 & # 039; 플레이 오프 확률과 플레이어 소품이 12 주차로 향합니다.

Read Next

스포츠한국:’충격’ 디에고 마라도나, 향년 60세로 별세 ‘심장마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