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자신이 마이클 플린을 용서하겠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 전 국가 안보 고문을 사면하려는 의도 마이클 플린, 그가 퇴임하기 전에 발행되는 시리즈 중 하나.

Axios 화요일에 처음으로 뉴스를 보도했으며 직접적인 지식을 가진 두 출처를 인용했습니다. 대통령의 생각을 잘 아는 소식통은 폭스 뉴스에도 플린을 용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플린은 2017 년 12 월 러시아와의 접촉에 대해 FBI를 오도 한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으며, 러시아 수사에서 법무부 관리가 자신의 권력을 남용한 방식을 보수 주의자들에게 상징하게되었습니다.

Flynn의 두 가지 유죄 판결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Flynn에게 거짓말을 할 음모를 나타내는 FBI 문서가 공개 된 후 조사를 받았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FBI의 메모를 읽어보세요. "진실 / 입장 아니면 그를 거짓말로 만들면 그를 기소하거나 해고 할 수 있습니까?"

FLYNN CASE JUDGE는 정부가 인증 증거에 대한 비정상적인 명령을 내린다고 주장합니다.

그러한 폭로에 이어 트럼프 법무부는 그에 대한 소송을 철회하기로 결정했지만 이후 법정에서 장애물에 직면했습니다. D.C. 순회 항소 법원은 연방 판사가 형사 사건을 기각하도록 강요하는 August Flynn의 탄원에서 거부되었습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플린의 변호사 시드니 파월은 트럼프가 사면하지 말라고 요청했지만 대통령은 공개적으로 플린의 대의에 매우 동정적이라고 말했다.

"전쟁 영웅 인 마이클 플린 장군에게 일어난 일은 다시는 미국 시민에게 일어나지 않아야합니다!" 트럼프는 4 월에 트윗을 올렸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연말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앞두고 아마존 사칭 악성코드 유포

Read Next

웨스트 체스터 남자, 9 세 소녀의 거의 치명적인 구타로 기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