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말까지 36 만 COVID-19 백신 접종을 받기를 희망하는 뉴저지


여러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후보가 연말까지 대중에게 공개 될 수 있으며, 뉴저지 관계자는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승인을 받으면 앞으로 나아가고 백신을 배포 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욕주는 12 월 말까지 36 만 회에 이르는 COVID-19 백신 접종을 받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Phil Murphy 주지사가 월요일 밝혔다.

130,000 용량의 첫 번째 트랜치가 12 월 셋째 주에 도착하고 다음 주에 130,000 용량의 또 다른 선적이 이어질 것입니다. 대략 100,000 개의 복용량의 최종 배달은 달력이 2021 년 1 월로 바뀌기 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 일정은 FDA가 잠재적 인 COVID-19 백신을 개발 한 제조업체에게 긴급 사용 허가를 얼마나 빨리 부여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화이자 COVID-19 백신에 대한 응급 사용 허가를 FDA에 제출 금요일에, 동안 Moderna 올해 말에 긴급 사용 승인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두 제약사의 백신에 대한 임상 시험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는 데 90 % 이상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straZeneca의 COVID-19 백신은 또한 임상 시험에서 90 % 효과. 이 제약 회사는 또한 백신의 응급 사용 승인을 위해 규제 당국에 데이터를 제출할 준비를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저지가 COVID-19 백신 접종을 받으면 바이러스에 감염 될 위험이 가장 높은 인구 먼저받을 것이다. 이 그룹에는 의료 종사자, 장기 치료 직원 및 치과 의사가 포함됩니다.

백신을 접종 할 다음 코호트는 주로 노인과 기저 질환이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매우 취약한 집단입니다.

그런 다음 주에서는 6 개월 이내에 뉴저지의 적격 성인 인구의 70 %를 예방 접종하기 위해 백신을 다른 그룹에 배포 할 것입니다. 이는 일주일에 5 일, 하루에 약 81,000 명의 사람들과 동일합니다.

이 계획은 지역 보건부, 보건 센터, 병원 및 약국에서 수행됩니다.

미국 관리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빠르면 제한된 용량으로 제공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올해 말 또는 2021 년 초, 일반 대중에게 널리 배포되는 것은 내년 봄까지 예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직 백신이없고 추수 감사절을 위해 가족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여행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Murphy는 주민들에게“안전하고 똑똑해 지도록”촉구했습니다.

“이번 추수 감사절에 큰 그룹과 함께 모이려면 사회적 거리를 더 잘 확보하고이 치명적인 바이러스로부터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 잘 보호 할 수있는 밖에서 그렇게하세요.”라고 Murph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추수 감사절이 우리가 익숙한 것이 아니며 우리 중 누구도하고 싶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족의 위험을 기꺼이 감수 할만큼 정상 성을 갈망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큰 추수 감사절을위한 건강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번 휴가를 넘어서 생각할 것을 촉구합니다.”

Murphy의 경고는 뉴저지, 3,592 건의 추가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 기록 월요일에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주 전체 총액이 309,588로 증가했습니다. 주정부는 3 월 이후 코로나 19로 인한 사망자 14,960 명을 확인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Browns의 Jarvis Landry는 Eagles를 상대로 Allen Iverson 클리트를 착용했습니다.

Read Next

스포츠한국:방송가 덮친 코로나19…’펜트하우스’ ‘설강화’ ‘허쉬’ 등 잇따라 ‘촬영 중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