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펜실베이니아 선거 결과를 뒤집 으려는 트럼프 캠페인 소송 기각


펜실베니아가 2020 년 선거 기간 동안 제출 된 투표를 계속 인증함에 따라 연방 판사는 합법적으로 제출 된 수백만 개의 우편 투표 용지를 무효화하려는 트럼프 캠페인 법적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미국 지방 법원 판사 Matthew Brann 그의 판결에 썼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선거 운동이 올해 선거에 참여한 거의 700 만 펜실베이니아 유권자들의 선거권을 박탈 할 것을 법원에 요청했다.

“이 법원은 원고가 무효화를 요청한 득표의 양과 관련하여 원고가 선거 경쟁에서 그러한 과감한 구제책을 모색 한 사례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Brann은 썼습니다. “그러한 놀라운 결과를 모색 할 때 원고가 강력한 법적 주장과 만연한 부패에 대한 사실적 증거로 무장하여이 법원이 제안 된 금지 명령 구제를 유감스럽게도 승인 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많은 시민들이 있습니다.”

"그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Brann이 계속했습니다. “대신,이 법원은 공로 및 추측 성 고발없이 긴장된 법적 주장을 제기했으며, 작전 불만 사항이없고 증거가 뒷받침되지 않았습니다. 미국에서 이것은 6 번째로 인구가 많은주의 모든 유권자들은 말할 것도없고 단일 유권자의 권리 박탈을 정당화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직원, 법률 및 기관은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

트럼프 캠페인은 펜실베니아 Sec. Kathy Boockvar와 연방 전역의 7 개 카운티는 피고가 선거 기간 동안 우편 투표 용지를 처리 ​​한 이유로 미국 헌법에 따른 동등한 보호를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피고인들은 펜실베니아에서 투표 한 대다수가 이미 집계 됐다는 이유로 소송이 너무 극단적이라고 주장했다.

지난 토요일 브란의 결정은 현직 공화당 원이 이미 여러 소송을 기각 한 펜실베이니아에서 열린 트럼프 캠페인에 대한 최근 법정 패배였다.

현재 트럼프의 개인 변호사로 일하고있는 전 뉴욕 시장 루디 줄리아니는 성명에서 말했다 대통령의 법무 팀은 Brann의 결정에 대해 미국 대법원에 항소 할 것입니다.

펜실베니아 주 법무 장관 Josh Shapiro는“이런 근거없는 소송은 종식되어야한다”고 말했다.

"펜실베이니아 유권자를 대신 한 또 다른 판결"Shapiro 트위터에 썼다. “이러한 주장은 처음부터 한 사람의 청중에게는 무의미했습니다. 국민의 의지가 우세합니다.”

이후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 2020 년 선거 이달 초 트럼프 캠페인은 애리조나, 조지아, 미시간, 네바다 등 여러 주에서 결과에 대해 법적 전쟁을 벌였습니다.

하지만 트럼프의 법적인 도전의 대부분은 이미 기각되었습니다. AP 통신에 따르면. 패배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캠페인은 2020 년 선거 기간 동안 널리 퍼진 유권자 사기에 대해 입증되지 않은 거짓 주장을 계속했습니다.

2020 년 선거의 대부분은 진행중인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우편 투표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선거일 이후로 투표 용지 집계가 계속되었습니다.

선거일까지 소인이 찍히고 오후 5 시까 지받은 우편 투표 용지 11 월 6 일 펜실베니아에서 셀 수 있습니다.

주 전역에서 행해진 모든 대면 및 우편 투표지를 집계 한 후 Biden은 펜실베니아에서 트럼프보다 81,000 표의 우위를 점했습니다.

67 개 카운티 모두 최종 인증 투표 수를 주에 제출 월요일까지. 펜실베이니아에있는 Biden의 유권자들은 12 월에 Commonwealth의 20 개 선거인단을 통해 차기 대통령에게 공식적으로 투표 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중부산노회장로회 정기총회 – 기독신문

Read Next

트럼프, 조지아 주 ‘수작업 재검표’ 요청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