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레스토랑은 새로운 제한이 적용됨에 따라 케니 시장을 고소 Philly restaurant owners sue Mayor Kenney over new ban on indoor dining

필라델피아 레스토랑은 새로운 제한이 적용됨에 따라 케니 시장을 고소 Philly restaurant owners sue Mayor Kenney over new ban on indoor dining

필라델피아 레스토랑 소유자 그룹 시의 새로운 COVID-19 제한에 분노하여 Jim Kenney 시장을 고소하고 규칙이 헌법상의 권리를 침해하고 재정적으로 황폐화되었다고 주장했다.

실내 식사를 금지하고 같은 가구의 4 명으로 야외 테이블을 제한하는 제한 사항이 금요일 발효되어 1 월 1 일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짐 캐니 시장은 빠르게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에 대응하여 규칙을 적용했다.

이에 레스토랑 주인은 목요일 케니와 필라시를 상대로 연방 소송을 제기했다. 소유자는 소송에 이름이 없지만 원고로 기재되어 있다. 필라델피아 레스토랑 소유자 Against Lockdown, LLC.

그들은 시가 새로운 제한을 시행하는 것을 금지하는 긴급 금지 명령과 필라시가 실내 식당을 폐쇄하는 것을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법원 명령을 요구하고 있다.

소송은 새로운 규칙이 임의적이라고 주장하며, 시 공무원이 식료품 점과 대형 소매상이 식당이 문을 닫거나 제한되는 동안 계속 열려 있도록 허용했다고 지적했다. 또한 이러한 제한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있다.

“코비드-19 는 케니 시장과 필라델피아 시가 전국 대형 체인 소매 업체 (예 : Walmart, Target, Home Depot)와 같이 계속 운영되도록 허용하는 다른 기업의 실내 공역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은행, 부동산 운영 및 필라델피아 법원 시스템과 같은 다른 실내 사업 외에도 이발소, 미용실 및 탁아소와 같은 소규모의 엄마와 대중적인 사업체 “라고 불만이 적혀 있습니다.

전체 불만 사항은 다음과 같다.

폐쇄 불만에 대한 필라델피아 레스토랑 소유자 으로 PhillyVoice.com Scribd에

시장실 대변인 인  디나 갬블 (Deana Gamble)은 팀이 소송을 검토하고 있지만 도시의 건강 및 안전 지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우리는 여전히 소송을 검토 중입니다. 그러나 실내 식사 금지는 감염률이 급증하고 입원률이 위험 할 정도로 급증하는시기에 코비드-19의 확산을 늦추려는 우리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건 국장 타마스 팔리(Thomas Dr. Farley)는 어제 이러한 제한은 일시적이며 사망은 영구적이라고 말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지난 봄 코비드-19 사례의 80 %가 혼잡 한 실내 공간에서 비롯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위험한 위치로 간주되는 레스토랑. 한 레스토랑 그룹은 이 연구가 모델링 데이터를 기반으로 했으며 그 이후 몇 달 동안 이루어진 변경 사항을 반영하지 않는다고 지적하면서이 연구를 비판했다.

필라시의 새로운 제한 또한 도서관, 체육관 및 박물관을 강제로 폐쇄했으며. 집 밖의 실내 모임을 금지하며 그리고 그 소매점과 종교 서비스의 수용 능력을 제한한다고 발표했다.

코로나 19 사례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필라에서 급증하고 있다. 약 7,100 명의 주민들이 하루에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고 있다. 지난주 동안시는 평균 849 건의 새로운 일일 사례가 발생했으며 테스트 양성률은 11.7 %를 기록했다. 그 모든 수치는 사상 최고치라고 발표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소강석 목사 “시대적 사역 하다 보면, 오해도 받지만…”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긍정적이고 결정적이지 않은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후 Kelly Loeffler 격리 : 캠페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