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 샌더스, 경기 부양책 재 촉구


버니 샌더스 상원 의원, I-Vt., 그는 토요일에 월 2,000 달러의 경기 부양 금을 요구하고 월 600 달러의 실업 수당을 요구했으며 구호 패키지에 대한 협상이 지연되는 가운데 그가 설명하는 "아무것도하지 않는 상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미국 국민은 더 이상 기다릴 여유가 없다”고 자칭 민주당 사회주의자는 트윗에서 말했다.

AOC : '우리는 집에 머물기 위해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통제하에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습니다

“모든 미국인 노동자 계급은 한 달에 $ 2,000이 필요합니다. 모든 실업자 미국인은 주당 $ 600이 필요합니다. 모든 미국인은 인권으로서 의료가 필요합니다. 미국의 어느 누구도 배고프거나 노숙자가되어서는 안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아무것도하지 않는 상원은 행동해야합니다."

샌더스는 전에 그러한 지불을 요청했습니다. 5 월, 그는 현재 부통령 당선자와 함께 한 달에 2,000 달러를 지불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그리고 Ed Markey, D-Mass. 그는 CARES 법으로 알려진 이전 코로나 바이러스 법안에서 제공된 1,200 달러의 일회성 지불이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에서 벗어나는 가족을 돕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세 상원 의원은 월간 경제 위기 지원법 전염병 기간 동안 소득이 $ 120,000 미만인 모든 개인에게 매월 $ 2,000 수표를 제공하고 종결 후 3 개월 동안.

의회 의원들은 새로운 경기 부양책을 협상 해 왔지만 지금까지 의회와 트럼프 대통령을 통과 할 합의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조 바이든 당선자가 취임 할 때 역학이 어느 정도 변할지는 불분명하다.

AOC, 필요하지 않은 더 많은 COVID 구제를 제안하기 위해 트럼프 어드바이저를 폭파

민주당 좌파의 대대적 인 구제를위한 최근의 요청입니다.

대표. 알렉산드리아 오 카시오 코르테즈, D-N.Y.는 목요일 미국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집에 머물기 위해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입생 하원 의원이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에 대해 민주당과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공화당 원을 두드린 지 하루 만에 왔습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나라에서 3 천만 명이 퇴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시간 단축으로 인해 실업자 나 저 취업 상태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경제는 주식 시장이 아닙니다. 우리는 잘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도움이 필요하며 우리의 임무는 모두를 돕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입니다.”

동료 "Squad"멤버 Rep. 일한 오마르, D-Minn.은 또 다른 제안을했습니다. "우리는이 위기가 끝날 때까지 모든 미국인에게 수표를 보내야합니다."

Fox News의 Morgan Phillips와 Marisa Schultz가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날아라 개천용’ 권상우X배성우, 정의구현 불붙었다…순간 최고 7.8%

Read Next

군산노회 노회원 친목행사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