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주 의원들은 학생들의 노숙 문제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의원들은 주 하원과 상원 의원들이 이번 주 필라델피아 정치인들이 소개 한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통과 시켰기 때문에 노숙자를 경험하는 학생들의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Donna Bullock 의원 하원에 결의안을 도입했고 상원 의원 Larry Farnese 상원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Bullock의 사무실에 따르면 2018-2019 학년도 동안 펜실베니아 학교에서 39,000 명 이상의 어린이가 노숙자를 경험했으며 이는 8 % 증가했습니다. 주에서 가장 큰 교육 구인 필라델피아 교육 구는 학교에 등록 된 3,270 명의 노숙자 어린이 2018-2019 년에는 학군 학생 인구의 약 1.6 %입니다.

COVID-19 건강 위기는 올해 문제에 추가적인 부담을가합니다. 전국의 많은 사람들 전염병이 지속됨에 따라 퇴거를 당하거나 일자리를 잃을 수 있습니다.

Bullock은 "그와 같은 통계는 놀랍고 도움과 지원의 필요성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 비드와 함께 너무 많은 장애물에 직면 할 때이 같은시기에 특히 중요합니다. 작년에 숫자가 그렇게 보이면 지금은 더 심각 할 것입니다."

11 월 16 일을 "노숙자 인식 주간을 경험하는 학생"으로, 11 월 20 일을 "빨간 셔츠의 날"로 지정하여 노숙자 학생들이 도움과 지원을 구하도록 장려하기위한 노력입니다.

사람들은 노숙자가 거리에서 사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한다고 파르네세는 말했다. 그리고 원인도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다양한 이유로 집이 없거나 집이 불안정 해집니다. 약물 남용이나 가정 폭력이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부모의 직업 상실이 한 요인이며, 어떤 경우에는 LGBTQ 청소년이 성적 지향과 신원 확인 방식 때문에 집을 떠나거나 강제로 집을 떠나기도합니다.

Farnese는 "우리는 노숙자를 겪고있는 아이들의 삶을 더 이상 어렵게 만들지 말아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식을 고취함으로써 우리는이 문제에 대해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고 있지만, 우리는 노숙자를 경험하는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매일 노력해야합니다."

학군은 연방 McKinney-Vento Act에 따라 노숙자 학생을 수용해야합니다.

Bullock은 "이는 학생이 머무르는 곳에서 이동 수단을 제공하여 학생이 급우와 잘 지낼 수 있도록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기후위기 극복’ 한국교회 본격 행동 나선다

Read Next

식료품 쇼핑 : 2021 년 NFL 초안에서 이글스에 관심을 가질만한 5 명의 대학 유망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