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우 그 로브 몰 밖에서 총격 사건으로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 된 필리 10 대


Abington Township 경찰은 지난 주말 Willow Grove Mall 주차장에서 총을 쏜 18 세 필라델피아 남성을 기소했습니다.

헤이 저 페레즈-말도 나도는 11 월 15 일 쇼핑몰 프리 마르크 매장 외부 부지에서 발생한 사건과 관련하여 이번 주에 체포되었습니다.


관련 : N.J. 전 체스터 카운티 집을 노린 혐의로 체포 된 뒤 감옥에서 숨진 채 발견 | 뇌물 수수 혐의로 기소 된 3 명의 전 Philly 수익 부서 직원


Perez-Maldonado소스 / Abington PD

경찰은 오후 6 시경 현장에 대응했다. 지난 일요일 쇼핑몰 2 층 입구 문 근처의 포장 도로에서 총격 피해자를 발견했습니다. 그 사람은 Abington-Jefferson 병원으로 이송되어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 부상 치료를 받았습니다.

수사관들은 쇼핑몰 내부에서 구두로 다투는 사건이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필라델피아 경찰의 도움으로 Abington의 당국은 나중에 살인 미수, 가중 폭행, 무모한 위험에 처해 있으며 면허없이 총기를 소지 한 혐의로 기소 된 Perez-Maldonado를 체포했습니다.

Perez-Maldonado는 예비 기소에 앞서 Abington 경찰에 의해 체포되고 있습니다.

조사는 활발하고 진행중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정보가있는 사람은 누구나 (267) 536-1101로 Abington 경찰서의 형사 부서에 연락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포스트 코로나, 교회의 가장 큰 관심사는 제자화와 뉴노멀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우간다, 야당 대선후보 체포…반정부 시위 수십명 사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