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물 수수 혐의로 기소 된 3 명의 전 Philly 수익 부서 직원


시의 세무 부서에서 일했던 전직 필라델피아 직원 트리오가 목요일에 그들의 직업과 관련하여 뇌물을 요구하고 수수한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연방 검찰이 발표했습니다.

세 명의 직원은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주민과 기업이시에 납부해야하는 시세와 세금을 지우고 개인의 부양을 위해 빚진 일부를 징수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Jarredd McQueen [50 세]은 자신의 업무와 관련된 뇌물로 9,000 달러를받은 것으로 알려진 수익 부서의 고객 수금 담당자였습니다. 범죄 혐의는 2018 년 5 월부터 2020 년 7 월 사임 한 시점 사이에 발생했습니다.

한 예에서 McQueen은 FBI와 협력하는 사람이 지불 한 현금 1,500 달러의 대가로 도시에 빚진 쓰레기 수수료 5,644.88 달러를 지웠다 고합니다.

데 메리 스 나탈 [56 세]과 니콜 믹슨 [44 세]도 기소됐다.

세 명의 피고인 모든 고객 징수 담당자는 거주자와 기업의 재정적 의무를 추적하는시의 납세자 정보 지불 시스템에서 항목을 변경 및 삭제하여 자신의 활동을 은폐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Natal은 2018 년 2 월부터 2019 년 9 월까지 26,000 달러의 뇌물을 수금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녀는 2019 년 11 월에 사임했습니다.

Natal은 주요 세금 부서에서 필라델피아 부동산에 대한 연체 된 사업 세 납부를 징수했습니다. 그녀의 일의 일환으로 Natal은 납세자들을 만나 미결제 부채에 대해 연락했습니다.

한 사례에서 Natal은 납세자에게 미납 사업 세에 대한 판결을 충족하기 위해 $ 500 우편환 2 개를 Municipal Services Building으로 가져 오라고 말했습니다. 나탈은 납세자에게 우편환의 수취인 섹션을 비워 두라고 말했다고 검찰은 말했다.

나중에 Natal은 납세자에게 수표에 대한 문자 메시지를 보냈으며 개인에게 "비워 두어 우리에게 개인적인 호의를 베풀어 도시 대신에 $$$를받을 수 있도록"지시했습니다.

FBI 요원은 필라델피아 부동산에 대한 사업 세와 관련된 수수료 $ 10,000를 삭제하겠다는 약속의 대가로 Natal에게 수취인 섹션이 공백 인 500 달러 머니 오더 두 개를 가져 왔습니다.

Natal은 "수리 / 리모델링"과 "바닥재"라는 메모 섹션과 함께 그녀의 은행 계좌에 500 달러의 머니 오더를 입금했다고합니다.

McQueen과 마찬가지로 Mixon은 부동산 세에서 쓰레기 수수료 및 중소기업 수수료에 이르기까지 납세자 정보 지불 시스템에서 다양한 의무를 삭제하고 조정했다고합니다. 그녀는 2019 년 11 월부터 2020 년 3 월까지 뇌물로 22,300 달러를 수금했습니다. 그녀는 수요일 직위에서 사임했습니다.

미국 변호사 윌리엄 M. 맥스 웨인은 "뇌물과 부패는 필라델피아 시정부에서 없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부패는 정부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무너 뜨리는 교활한 질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 법무부에서이를 근절하기로 결심 한 것입니다. 여기에서이 세 명의 세무 부서 직원은 뻔뻔스럽고 불법적 인 혐의에 직면하게됩니다. 행위. "

세 명의 피고인 모두 한 건의 연방 프로그램 뇌물 혐의로 기소됩니다. 유죄 판결을 받으면 각각 최대 10 년의 징역형을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14) 교회교육, 환경을 디자인하다① – 기독신문

Read Next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 한인 커뮤니티가 2020년 선거 캠페인 활발히 펼쳐…. NAKASEC, Korean Community Election Campaign in 2020 Election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