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캠페인, 미시간 투표 결과에 도전하는 소송 중단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캠페인은 목요일 미시간에서 투표 결과에 도전하는 소송을 철회한다고 밝혔다. 민주당 원 조 바이든이 전장 상태를 간신히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트럼프의 개인 변호사 인 루디 줄리아니는 성명에서“오늘 아침 우리는 미시간에서 소송을 철회 할 것입니다.

뉴욕시의 전 시장 인 줄리아니는 소송을 철회하기로 한 결정은 "우리가 추구 한 구제를 달성 한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거주자들이 모든 법적 투표가 이루어 졌다는 확신을 갖기 전에 웨인 카운티의 선거가 조기에 인증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집계되었고 모든 불법 투표는 집계되지 않았습니다. "

트럼프 캠페인의 소송은 미시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 인 웨인 카운티 [디트로이트 포함]가 선거 결과를 인증하지 못하도록 막으려 고 시도했으며 수천 개의 유효하지 않은 투표 용지가 선거 노동자에 의해 집계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화요일 웨인 카운티 선거 관리위원회 [Wayne County Board of Canvassers]는 두 명의 공화당 원이 투표에 대한 공식 승인을 차단 한 지 몇 시간 만에 Biden이 트럼프를 꺾는 것을 보여준 만장일치로 선거 결과를 인증했습니다. 그만큼 두 명의 공화당 원은 나중에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민주당의 편에 서고 결과를 증명하기 위해 투표를 철회했습니다.

트럼프는 미시건 주에서 15 만 5 천표를 잃었다. 광범위한 선거 사기에 대한 증거 나 증거가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필라델피아 고등학교의 두 대교구, 학년 말에 폐쇄

Read Next

폼페오, 유대인 정착촌 방문…미 국무장관으로 처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