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주 필리의 선거 투표율은 공무원이 투표 용지 집계를 마치면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시와 주 공무원이 직접 또는 우편으로 투표 용지를 집계하는 과정을 마치면서 필라델피아와 펜실베니아 모두 2020 년 선거에서 기록적인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달의 Philly 선거에서 749,000 개 이상의 투표가 실시되었으며, 이는 도시 등록 유권자의 66 % 이상입니다.

이는 1984 년 이후 선거에서 Philly 유권자의 투표율이 가장 높은 수치라고 Al Schmidt 시청 장은 말했습니다. 또한 2016 년 선거 이후 투표율이 7 % 증가했습니다. 빌리 펜.

필라델피아의 전체 투표 중 약 48 %가 투표소에서 직접 투표 한 반면 거의 절반이 우편으로 제출되었다고 선거 결과 데이터 베이스.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는 필라델피아에서 81 %의 표를 받았으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뉴욕시 전체의 18 %를 얻었습니다.

"이번 선거는 제가 본 적이없는 특별한 선거였습니다. 저는 7 살 때부터 필라델피아 선거에 ​​참여해 왔습니다."시 커미셔너 Lisa Deeley 말했다.

주 전체에서 690 만 명 이상의 펜실베이니아 주민이 투표했으며 이는 적어도 1960 년 선거 이후 기록적인 투표율입니다. 이는 펜실베니아 투표 연령 인구의 거의 71 ​​%를 차지합니다. Kathy Boockvar는 또한 지난 60 년 동안 최고 기록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주는 트럼프가 힐러리 클린턴을 1 % 미만으로 패배시킨 선거에서 펜실베이니아 인 610 만 명을 투표 한 2016 년보다 거의 10 % 증가한 투표율을 보였습니다.

250 만 명 이상의 펜실베이니아 유권자들이 우편 투표 용지를 제출했다. 주 전체 데이터. 바이 덴은 펜실베이니아에서 우편 투표에서 77 %를 받았지만 트럼프는 23 % 만 벌었 다.

그러나 트럼프는 선거일에 주 전역에서 실시 된 410 만 건 이상의 직접 투표 중 약 66 %를 얻었습니다. Biden은 34 %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주 전역에 걸쳐 행해진 모든 대면 및 우편 투표지를 집계 한 후 Biden은 펜실베니아에서 트럼프보다 81,000 표의 우위를 점했습니다.

"나는 우리 민주주의의 활력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올해의 선거에서 유권자의 참여와 기록적인 투표율에 감격합니다."Boockvar 말했다.

"또한 전염병의 새로운 우편 투표 절차에 맞서 싸우는 동안 중요한 문제없이 자유롭고 공정하며 안전한 선거를 운영하기 위해 엄청나게 열심히 일한 펜실베이니아의 헌신적 인 선거 관리 및 여론 조사 직원들에게도 강력한 신용입니다. 커먼 웰스 역사상 가장 높은 투표율. "

2020 년 선거의 대부분은 진행중인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우편 투표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투표 용지 집계는 선거일 이후 지난 2 주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도 포함됩니다.

선거일까지 소인이 찍히고 오후 5 시까 지받은 우편 투표 용지 11 월 6 일 펜실베니아에서 셀 수 있습니다. 그러나 Philly의 추가 3 일 기간 동안 1,000 개 미만의 투표 용지가 도착했습니다.

펜실베니아와 전체 대통령 선거에서 11 월 7 일 Biden에 부름 받았습니다., 모든 67 개 카운티는 월요일까지 최종 인증 투표 수를 주에 제출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장 담글 땐 빨간 고무대야? 자칫 중금속 김치 나옵니다

Read Next

스포츠한국:솔비 “‘우결’ 당시 앤디 진짜 좋아했다…가상이라고 가짜로 할 수 없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