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필라한인회 코비드 특별재난구제기금 활동 결산 발표 KAAGP Covid-19 Relief Fund Report

대필라한인회 코비드 특별재난구제기금 활동 결산 발표 KAAGP Covid-19 Relief Fund Report
3만달러  60 명의 한인들에게 전달!

대필라한인회(회장 샤론 황, 이사장 심수목)가 11월 17일 코비드 특별재난구제기금 결산 발표를 했다.

대필라델피아한인회 특별비상대책위원회 코비드 특별재난구제기금 결산 공고 및 감사인사

대필라델피아한인회(회장 샤론황)는 지난 3월 6일 코로나 비상사태로 인한 대책을 마련하고 이에 대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코비드 특별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난 6 월 2 일에 기자회견을 통하여 향후 사업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특별히 이 날 기자회견에서는 심수목 이사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코비드 특별구제기금위원회구성과 관련된 사업설명이  있었습니다.코로나특별구제기금은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동포중에서 특히 서류미비등으로 인하여 정부 보조금조차 수령하지 못하는 가정의 신청을 받아 가정당 $500 상당의 H-Mart 상품권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한인회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본인 확인 신청서와 2인의 추천서를 작성하여 보내면 위원회위원(위원장,한인회집행부대표1인,이사회 대표 1 인 총 3 명)들의 심사를 거쳐 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사업에는 펜주뷰티서플라이협회 나상규 회장님을 필두로 하여 여러 단체와 교회 그리고 개인의 후원에 힘입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총 $32,900의 후원금이 접수되었고  코비드특별구제기금 위원회에서는 신문광고및 기타 사무관련지출을 제외한 총$30.000의 지원금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60 명의 한인들에게 지급하였습니다. 사업초기부터 여러 한인 단체와 교회들이 이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후원의 뜻을 보이셨는데 공교롭게도 위원회가 구성됨과 동시에 터진 Black Lives Matter 폭동으로 인해 한인상권이 큰 약탈과 피해를 입게 되면서 당장 피해가 큰 사업체와 교인들을 지원해야 하는 관계로 당초 예상보다는 후원금이 다소 줄었으나 여전히 많은 후원금이 접수되어 그나마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신청을 받는 과정에서 뜻밖의 어려움도 있었습니다. 신분이나 서류미비로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은 본인의 신분노출을 꺼려하는 바람에 정말 도움이 필요한데도 신청을 조심스러워하시거나 아예 신청을 하지않으신분들도 계셨습니다. 코비드 특별구제기금 위원회에서는 이 점을 감안하여 최소한의 신분 확인과 재정상황을 확인하였지만 여전히 조심하시는 분들이 많아 사업을 종료하는데 애로가 있었습니다.

이번 구제사업을 통하여 대필라델피아한인회를 믿고 신뢰하여 주신 필라 한인사회와 동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특별히 어려운 시기에도 도움이 필요한 동포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베풀어주신 각 단체와 한인교회 그리고 개인 후원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코비드가 속히 종식되어 필라델피아 한인사회가 다시금 활기를 띌 수있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올해로 창립50주년을 맞이한 대필라델피아한인회에도 더욱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왼쪽부터 샤론황 대필라한인회장, 나상규 펜주뷰티서플라이회장, 심수목 대필라한인회 이사장

  • 코비드 특별구제기금 위원회 조직

위원장:심수목
위원:장병기,나상규,강복원,최승찬,장민원
활동기간:2020년6월2일~10월31일

  • 코비드 특별구제기금 위원회 사업 결산
총수입: $32,900
수입내역 하기명단참조
총지출: $32,900
지출내역 신문광고및인쇄홍보비용 $2,900
특별구제기금($500X60명) $30,000

 

  • 이번 사업에 후원을 해주신 단체와 교회, 개인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펜주뷰티서플라이협회(나상규 회장), 필라 안디옥교회(담임 호성기 목사), H-Mart, Annie International(신유승 사장), 기쁨의 교회(담임 박성일 목사), 필라교회협의회(회장 김곤 목사), Hair Buzz), 필라영생장로교회(담임 백운영 목사), 필라델피아 임마누엘교회(담임 이찬우 목사), 예수사랑교회(담임김곤목사),필라한인연합교회,대필라한인회(샤론황회장),필라한인노인회(장병기 회장),우리은행,벅스카운티장로교회(담임김풍운목사),둥지교회(담임김정도목사),민주평통 필라델피아협의회(한고광 회장), 필라한인상공인협회(Mike Choe 회장), 장종숙(전직회장단), 서경호(전직회장단)

 

 

Read Previous

필라델피아의 5 개 박물관, 대유행 급증으로 6 주 폐쇄 발표

Read Next

미국 화이자 "코로나 백신 95% 예방 효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