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마피아 보스 조이 멀리 노가 기괴한 필리 선거 사기 음모에 묶여


조 바이든의 선거 승리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필사적 인 도전이 계속되면서, 유명한 필리 마피아 베테랑 "스키니"조이 멀리 노는 그가 민주당 후보를 위해 수천 건의 투표를 포함하는 도시에서 대규모 사기 작전을 조율했다고 주장하는 혼란스러운 음모 이론에 끌려 갔다.

멀리 노 [58 세]는 지난해 말부터 플로리다 남부에서 감독하에 석방됐다. 간청 거래 2018 년 공습 및 음모 사건에서. 그는 1990 년대 필라델피아 마피아의 얼굴로 등장하여 2001 년 또 다른 공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을 때 명성이 높아진 지역 유명인이되었습니다.

그의 최근 재판에서 Merlino는 그가 폭도에서 은퇴했다고 주장 2016 년 기소 된 후 영구적으로 문을 닫은 Boca Raton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집중하고있었습니다.

주말 동안 Merlino의 이름이 버팔로 크로니클에서 출판 한 환상적인 "독점", 가짜 음모 뉴스 웹 사이트 명백히 거짓 이야기와 연결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 언론 기관이 폭로 한 근거없는 특종들에 대해.

Merlino 기사는 Philly 폭도들이 펜실베니아에서 널리 퍼진 선거 사기를 폭로하기 위해 기꺼이 "뒤집을"것이라고 주장한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합니다. 소식통은 Merlino 자신이 투표 용지를 조작하고 선거의 밤에 "설명되지 않은 판지 상자"에 넣어 필라델피아로 전달하는 데 참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Merlino는 과거의 잘못을 말소하는 대가로 검사를 위해 기꺼이 "뒤집을"것입니다. 그는 또한 트럼프를 무너 뜨리기 위해 자신이 민주당 부패에 연루된 것을 폭로함으로써 그가 인정할 것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범죄에 대해 용서 받아야 할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Merlino가 National Parks Service에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특별히 깨끗한 기록을 원한다고 주장하는 데까지 이릅니다.

이 기사의 광기가 그 자체로 충분히 방해가되지 않는다면,이 이야기는 트럼프의 최고 개인 변호사 중 한 명인 Jay Sekulow의 아들 인 Jordan Sekulow가 호의적으로 리트 윗했습니다.

Merlino를 대표하는 변호사 John Meringolo는 화요일에 뉴욕 데일리 뉴스에 그의 의뢰인은 이야기에서 제기 된 혐의에 전혀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수많은 전화를 받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 의뢰인은 모든 주장을 단호하게 부인하고 있으며 Joey는 그 어느 때보 다 밀렵꾼이되기보다는 죽을 것입니다."라고 Meringolo는 말했습니다.

Merlino는 The Buffalo Chronicle 이야기를 읽은 후 Meringolo에게 "이 사람들은 미쳤어 요!"라고 말했습니다.

선거 사기에 대한 근거없는 주장을 퍼뜨린 루디 줄리아니조차 멀리 노에 대한 주장을 "과도한"혐의라고 불렀다. Fox Business와의 인터뷰 중 화요일에.

여러 주에서 혐의가있는 사기를 다루는 트럼프 캠페인의 다양한 법적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패 할 것으로 널리 예상되는 Biden의 대통령직으로의 전환이 가까워짐에 따라.

온갖 이유로 뉴스에 나왔고 살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비난받은 ​​Merlino에게 이것은 그가 직면 한 가장 이상한 주장 중 하나임에 틀림 없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심판과 신체접촉’ 김종민 감독, 1경기 출장정지·벌금 200만원

Read Next

미시간주의 웨인 카운티 인증 교착 상태로 인해 인종 차별 혐의 후 만장일치 인증 획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