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고등학교 대교구, 시가 새로운 COVID-19 제한을 시행 한 후 모든 원격 학습 시작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기위한 새로운 뉴욕시 전역의 제한에 따라 뉴욕시에 위치한 8 개의 필라델피아 대교구 고등학교는 모두 다음 월요일부터 온라인 전용 교육으로 전환됩니다.

필라델피아의 모든 대면 학교 활동과 운동 경기는 중단되지만, 도시 전역의 본당과 지역 초등학교는 대교구 인 대교구를 계속해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발표.

대교구는 필라델피아에있는 8 개의 고등학교가 1 월에 대면 교육으로 복귀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교구는 성명에서“대교구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COVID-19 대유행 환경에 대처할 때 민첩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유연성은 각 학교 계획의 특징입니다. 선임 관리자는 학교 계획을 적절히 조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지역 보건부와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습니다.”

대교구의 발표는시 공무원 뒤에 나옵니다. 월요일에 전면적 인 새로운 COVID-19 제한 사항 발표 나머지 2020 년까지 그대로 유지됩니다.

새로운 명령 중 고등학교는 가상 학습 만 수행해야합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학군 및 학교 지침에 따라 대면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 스포츠는 모두 중단되어야합니다.

Philly는 월요일에 3 일 동안 총 2,564 건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기록하여 뉴욕시 전체가 54,607 건으로 증가했습니다. 지난주 필라델피아는 하루 평균 657 건을 기록했으며 이는 뉴욕시의 기록입니다. 지난 금요일 Philly에서 1,100 건 이상의 추가 감염 기록이보고되었습니다.

몽고메리 카운티가 모든 공립 및 사립 K-12 학교에 추수 감사절 기간 동안 COVID-19 사례가 증가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 주 동안 온라인 전용 교육을 실시하도록 명령 한 후 필라델피아 대교구는 카운티의 모든 학교가 다음 월요일에 온라인 전용 학습 시작.

모든 대면 학교 활동과 운동 경기가 중단되었으며 대교구는 12 월 7 일까지 대면 학습을 재개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Bucks, Chester 및 Delaware 카운티의 모든 대교구 학교에 대한 대면 교육은 계속됩니다.

지난주 필라델피아 학군 무기한 연기 처음에는 이번 달 말에 돌아올 예정인 일부 학생들을위한 대면 교육을 부활시킬 계획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목회칼럼] 차별금지 – 기독신문

Read Next

일본-호주 정상 '안보·경제 협력 강화' 합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