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cast Spectacor, Andrea Agnew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부사장 임명


Comcast Spectacor는 Andrea Agnew를 최초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부사장으로 임명했습니다. 불의와 불평등에 맞서 싸우기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형성된 입장.

회사의 고위 리더십 팀의 일원 인 Agnew는 교육, 채용, 경력 개발, 커뮤니티 참여, 조달, 기업 문화 및 멘토링 분야에서 다양성에 대한 헌신을 확대하는 임무를 맡게됩니다.

Comcast Corp.의 자회사 인 Comcast Spectacor는 월요일이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Andrea Agnew는 성명에서 "세계 최고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 중 하나에 합류하고 팀과 협력하여 지속 가능하고 영향력있는 변화를 창출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직장과 커뮤니티를보다 역동적이고 포용 적으로 만들기위한 Comcast Spectacor의 노력에 영감을 받았으며이 목적있는 비전을 활성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구축하기 위해 그들의 DE & I 전략과 프로그램을 구축하기를 기대합니다."

그녀의 감독에는 Wells Fargo Center, Flyers, Wings, Maine Mariners 및 필라델피아 퓨전을 포함하는 회사의 게임 부문에 대한 노력이 포함됩니다.

지난 6 월 Comcast Corp.는 인종, 민족, 성 정체성, 성적 지향 또는 능력에 대한 불의와 불평등에 맞서 싸우기위한 다년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노력에 1 억 달러를 할당했습니다. Agnew는 이러한 목표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Agnew는 이전에 Comcast Corp.에서 14 년 동안 인사 리더로 근무했으며 23 년 동안 인사 관리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Comcast Total Rewards 혁신 및 제품 팀의 변경 관리 전무 이사로 계속 봉사 할 것입니다.

Comcast Spectacor 회장 겸 CEO 인 Dave Scott은 "Andrea가 우리 리더십 팀에 합류하여 그녀의 깊은 전문성과 전략적 비전을이 새로운 역할에 도입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입증 된 리더이며 영향력있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이니셔티브를 이끄는 훌륭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 팀에 엄청난 에너지를 가져올 것이며 그녀와 함께 일하게되어 기쁩니다."

Agnew는 NBC Universal의 전사적 인수와 EffectTV의 국가 조정 및 구조 조정을위한 전략을 주도했습니다. 그녀는 Harvard School of Business의 Authentic Leadership Development, UCLA의 Anderson 경영 대학원의 NAMIC 경영진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및 Urban League의 Urban Leaders Forum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필라델피아 Urban League의 임원, Big Brothers Big Sisters Independence의 이사 및 필라델피아의 다민족 커뮤니케이션을위한 전국 협회의 고문 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트럼프는 더 넓은 문제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기 위해 지역 네바다 경주를 포착

Read Next

코로나 시대, 교회 예산·결산 책정 시 5가지 고려 요인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