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관계자는 추수 감사절 전에 브라운의 COVID-19 제한을 외쳤다


공화당 원이자 신임 Clackamas 카운티 위원장 인 Tootie Smith는 토요일에 Facebook에 새로운 제한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찾을 수있는 한 많은 가족과 친구와 함께 추수 감사절을 축하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Gov Brown은 그렇지 않으면 주문하는 것이 잘못되었습니다."라고 Smith가 게시했습니다.

오레곤 신고 스미스의 직책은 오레곤 주지사 케이트 브라운의 새로운 제한에 대한 직접적인 비난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여기에는 사교 모임의 인원을 6 명 이하로 제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Brown은 금요일 주 전체에 걸쳐 2 주간의“동결”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레스토랑과 바를 테이크 아웃 만 허용하고 체육관은 물론 실내 및 실외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그 기간 동안 폐쇄하도록 제한합니다.

CORONAVIRUS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클릭

동결은 11 월 18 일부터 시행되어 12 월 2 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는 그룹 활동을 제한하고 COVID-19의 확산을 늦추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주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급증하고 있으며 11 월에 기록적인 높은 양성률과 입원률에 도달했습니다.

이 신문은 Brown이 주민들에게 경찰이 규정 준수를 도울 것이라고 경고함으로써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을 어떻게 뒷받침했는지보고했습니다.

스미스는 신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이 가정 폭력과 우울증과 같은 다른 문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고 더 많은 제한이 고통의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이 신문은 Smith의 게시물이 칭찬과 비판을 모두 받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일부는 주정부가 너무 많은 새로운 감염을 겪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발표가 더 무심하다고 말했습니다.

FOX NEWS 앱 다운로드

스미스는 브라운의 제한에 대해“팔짱을 끼고있는 수천명은 아니더라도 수백명”과 접촉했다고 신문에 밝혔다.

AP 통신이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전 장신대 학장 박창환 목사 소천

Read Next

미국 내 코로나 감염 급속 확산…엿새간 100만명 추가 확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