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Philly의 John 's Roast Pork는 COVID-19를 인용하여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폐쇄됩니다.


South Philly 샌드위치 가게 John 's Roast Pork [치즈 스테이크만큼이나 뜨거운 구운 돼지 고기 전문점으로 유명 함]는 이미 인기있는 레스토랑의 영업 시간을 축소 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결과로 무기한으로 문을 닫습니다.

소유자 John Bucci는 금요일 Facebook 게시물에서 직원의 가족 구성원이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했습니다.

게시자 : 존스 로스트 포크 의 위에 2020 년 11 월 13 일 금요일

"우리는 즉시 종료합니다!" Bucci가 말했다. "정말 미안하지만 책임감있는 일을하려고합니다."

Bucci는 1 월에 계획된 리노베이션에 앞서 레스토랑을 철저히 청소하고 살균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염병 초기에 Bucci는 레스토랑이 직원과 식량 부족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레스토랑은 오찬에서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전화 주문으로 전환했습니다.

이 식당은 1930 년에 설립되어 3 대에 걸쳐 계승되었습니다. 유명한 구운 돼지 고기 샌드위치는 여러 차례 국가적인 인정을 받아 레스토랑이 고객에게 전국 배송을 제공하도록했습니다.

1 월에 리노베이션이 예정되어있어 언제 재개 장할지 불분명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소강석 목사 “우리의 목적은 선교이고, 그들을 구원하는 것 아닙니까?”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인도-파키스탄, 카슈미르 충돌 사상자 수십 명 발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