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펜실베니아에서 가장 많이 판매 된 주류 및 와인 제품입니다.


펜실베이니아 전역의 사람들에게 힘든 한 해였습니다. 술집과 술집이 몇 달 동안 문을 닫았음에도 주민들은 술을 마실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광범위한 제한의 일환으로 뉴욕주는 3 월 중순부터 5 월 초까지 Fine Wine and Good Spirits '매장을 폐쇄했으며 매장이 점차 재개 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주 주민들은 전례없는 지난 회계 연도 동안 24 억 달러의 주류를 구입했습니다. 에 따르면 연간 보고서 지난주 발표 펜실베니아 주류 제어반.

온라인 주류 판매는 2019 년 7 월 1 일부터 2020 년 6 월 30 일까지 437 % 이상 증가하여 총 2,68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대부분 주류 판매점 폐쇄에 기인합니다.

3 월 16 일이 주류 판매량이 가장 많은 날을 기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날 Tom Wolf 주지사는 필수가 아닌 모든 비즈니스, 바, 레스토랑, 주류 판매점을 포함하여 자정에 문을 닫습니다. 주민들은 주류 판매점으로 달려가 주류 제품에 2,99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높은 6 일은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및 새해 연휴와 관련이있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2 억 1 천만 달러의 주류를 구입했습니다. 이는 2 억 8800 만 달러를 지출 한 Allegheny 카운티 다음으로 두 번째입니다. 몽고메리, 벅스, 체스터 및 델라웨어 카운티는 매출에서 3 ~ 6 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장 많이 팔린 와인과 주류는 무향 보드카, 버번, 캘리포니아 카베르네 소비뇽, 캘리포니아 샤르도네와 맛이 나는 보드카. 스카치, 캐나다 위스키, 향이 나는 위스키, 코냑, 스파이스 드 럼이 상위 10 위 안에 들었습니다.

무향 보드카는 2 억 766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Bourbon은 2 억 360 만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캘리포니아 카베르네 소비뇽은 30 개 카운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와인이었습니다. 다른 30 개 카운티의 박스 와인과 일치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박스 와인 판매 증가 총 매출 1 억 2,840 만 달러에 3.6 % 상승했습니다.

Fireball Cinnamon Whisky, Tito의 수제 보드카 및 Crown Russe Vodka는 판매량을 기준으로 가장 인기있는 주류 구매 3 위에 랭크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또한 주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Fine Wine and Good Spirits 주류 판매점을 주최했습니다. 2238 Washington Ave.

전체적으로 순이익은 전년도보다 1,770 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9.2 %. 그러나 판매 및 세입은 1 천 90 만 달러 감소하여 4.1 % 감소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경섭 칼럼] ‘두려움과 떨림’은 구원의 확신을 약화시키는가?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Brian Westbrook은 이번 시즌 Eagles가 부족한 세 가지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