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 Rec, HIV / AIDS 프로그램의 절도 혐의로 기소 된 전 Philly 근로자


필라델피아의 오랜 공무원 두 명과시 계약 업체 한 명이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부서를 포함한 지역 프로그램에서 30 만 달러 이상을 훔친 혐의로 연방 기소를 받고 있다고 연방 검사가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Leo와 Paul Dignam 형제는 Philadelphia Parks & Recreation에서 횡령 한 자금과 관련하여 각기 고발을 당합니다. 별도의 경우 계약자 인 Barbara Conway는 HIV / AIDS 환자를 대상으로하는 식품 바우처를 훔친 혐의로 도난 혐의를받습니다.

필라델피아의 61 세인 Leo Dignam은 전무이 사실에서 전무 보좌역으로 일한 시간을 포함하여 약 38 년 동안시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의 부국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임무에는 Broad Street Run 및 Mummers Parade와 같은 도시의 주요 행사에 대한 행정 감독이 포함되었습니다.

2012 년부터 2019 년까지 Dignam은 Parks & Recreation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 된 두 개의 도시 은행 계좌를 오용하여 약 15 만 달러의 필라델피아를 속이려는 계획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사에 따르면 Dignam은 Citizens Bank Park에서 티켓 판매를 통해 Parks & Recreation을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Phillies와 제휴 한 비영리 단체 인 Junior Baseball Federation에 은행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수사관들은 Dignam이 비영리 계좌의 자금 중 일부를 계좌와 관련하여 개설 된 American Express 카드에 쌓은 개인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Dignam은 소매 구매에서 식료품 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용으로 가족 구성원과 계정을 공유했다고합니다. 검찰은 신용 카드 부채는 비영리 단체 계좌의 자금으로 상환됐다고 밝혔다.

Dignam은 또한 Parks & Recreation과 필라델피아 주민들의 이익을 위해시의 프로그램 자문 기금 계정을 사용하여 자금을 개인 계정으로 직접 이체하여 개인 비용을 지불했다고합니다.

Philadelphia의 Paul Dignam [58 세]은 South Region of Parks & Recreation의 지역 관리자를 역임했으며, 지역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놀이터 관리 및 지역 관리자 감독을 담당했습니다.

2011 년에 Paul Dignam은 레크리에이션 자문위원회에서 사용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은행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이러한 보드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놀이터에서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 관리를 지원합니다.

2012 년부터 2019 년까지 Dignam은 자신에게 지급 할 수표를 반복적으로 작성하여이 은행 계좌를 오용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은행 명세서를 자신의 개인 거주지로 우송하고 다른 사람이 계좌의 서명 인 역할을하도록함으로써 이러한 활동을 은폐했다고 검찰은 밝혔다. 그런 다음 수표에이 사람의 서명을 위조하고 메모에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비용에 대한 상환임을 기록했습니다.

검사는 Dignam이 약 119,000 달러에 달하는 102 개의 수표를 직접 썼다고 말했다.

Drexel Hill의 Conway [61 세]는 Philadelphia Health Management Corporation의 식품 바우처 코디네이터였습니다. 시는 PHMC와 계약하여 HIV / AIDS에 걸린 사람들에게 긴급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연방 Ryan White HIV / AIDS 프로그램에 의해 지원되며,이 프로그램은 질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 치료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Conway는 2015 년부터 2019 년까지 HIV / AIDS 환자를위한 39,000 달러 상당의 식품 쿠폰을 훔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 가지 사례 모두 FBI와 필라델피아 경감 실에서 조사했습니다.

"자금을 지역 사회에서 자신의 주머니로 잘못 전달하는 사람은 최대한 책임을지게 될 것입니다."라고 필라델피아 검사관 Alexander DeSantis가 말했습니다.

Leo Dignam은 전신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으면 그는 최대 50 년의 징역형을받을 수 있습니다.

Paul Dignam은 우편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기소됩니다. 유죄 판결을 받으면 최대 30 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Barbara Conway는 연방 자금을받는 프로그램의 자금 절도 혐의로 기소됩니다. 유죄 판결을 받으면 최대 10 년의 징역형을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검사 빌 맥스 웨인은 "이 세 명의 피고인 모두 연방 자금 지원 프로그램에서 자금을 훔치기 위해 똑같이 나쁜 선택을했다"고 말했다. "더욱이, 피고인들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단체들을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에서 돈을 훔쳤습니다. HIV / AIDS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환자들로부터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긴급 지원이 필요한 환자들로부터 많은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위한 청소년 야구 단체에 이르기까지. 피고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을 훔쳐서 보여준 냉담함은 놀랍습니다. "



기사보기

Read Previous

“부활의 기쁨 온누리에 알리자” – 기독신문

Read Next

뉴욕한국문화원 <2021 오픈 스테이지: “굿바이 460 파크”> 기획 공연 공모 Korean Cultural Center New York <2021 OPEN STAGE: “Goodbye 460 Park”> Call for Performing Artists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