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방부 장관 대행 인 Christopher C. Miller는 누구입니까?


트럼프 대통령 오랜 국가 안보 관리인 크리스토퍼 C. 밀러를 대리로 임명했습니다. 국방 장관 월요일에 Mark Esper의 트윗을 통해 그의 깜짝 해고 이후.

밀러 (55 세)는 지난 8 월부터 국립 대테러 센터 소장을 역임 한 후 에스퍼의 역할을 이어받습니다. 그 직책 이전에 Miller는 특수 작전 및 테러와의 전쟁을위한 국방부 차관보였습니다.

트럼프는 트위터에“국가 대테러 센터 (상원에서 무의미하게 확인)의 매우 존경받는 소장 인 크리스토퍼 C. 밀러가 국방 장관 대행이 즉시 효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트럼프는 "크리스가 잘할 것"이라며 에스퍼는 "종료됐다"고 말했다. 대통령은 에스퍼의 해고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최근 몇 주 동안 그의 퇴장이 임박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밀러는 1983 년부터 2014 년까지 군에 복무했으며 2001 년 아프가니스탄 전투 작전에 참여했고 2003 년 이라크 전쟁에 참여했다고 국립 대테러 센터 웹 사이트의 약력 페이지에 따르면.

군대에서 은퇴 한 후 Miller는 방위 계약자로 일했습니다. 2018 년 그는 국가 안보위원회에서 대통령 특별 보좌관이자 대테러 및 초 국가적 위협의 선임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2019 년까지 그 역할을 맡았습니다.

George Washington University를 졸업 한 Miller는 Naval War College와 Army War College에서 학위를 받았습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상원은 군 복무 후 7 년 이내에 개인이 지명되는 것을 금지하는 연방법으로 인해 2021 년까지 밀러를 국방 장관으로 공식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국방 뉴스 보고되었습니다.

트럼프의 결정은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 인 조 바이든이 자신의 전환 팀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오벌 오피스에서 대통령을 교체 할 준비를 시작한 직후에 나왔습니다. 한편, 트럼프 캠페인은 여러 주에서 법적 문제를 제기하고 아직 입증되지 않은 유권자 사기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베트남이 중국에 ‘절친’ 빼앗겼다? 무슨 일일까

Read Next

트럼프 부정선거 의혹 파헤치기 법적투쟁 본격 착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