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 코로나 바이러스 고문 Dr. Zeke Emanuel은 한때 75 세 이상 살 가치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종양 학자 Zeke Emanuel 박사, 민주당 대통령 당선자로 지명 된 10 명의 자문위원 중 한 명 조 바이든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는 2014 년 에세이에서 75 세 이상 살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Emanuel (63 세)은 2014 년 에세이에서 "75 세가되면 창의성, 독창성 및 생산성이 우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거의 사라졌습니다."라고 썼습니다.75 세에 죽고 싶은 이유. "

바이든은 77 세입니다.

RICK BRIGHT, OUSTED HHS 공식을 포함하는 BIDEN CORONAVIRUS 팀

"그러나 1960 년 이후로 장수 증가는 주로 60 세 이상의 사람들의 생명을 연장함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젊은이들을 구하기보다는 노년을 늘리고 있습니다."

에스겔

"Brothers Emanuel"의 저자 인 Ezekiel "Zeke"Emanuel이 2013 년 4 월 3 일 뉴욕에서 SiriusXM 스튜디오에서 SiriusXM Doctor Radio를 방문합니다. (사진 : Rob Kim / Getty Images)

"50 년 전의 노인들과 비교했을 때 오늘날 노인들은 장애가 적고 이동성이 더 많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최근 수십 년 동안 장수 증가는 감소가 아닌 장애 증가를 동반 한 것으로 보입니다."

에마누엘은 의사의 도움을 받아 자살하는 것에 반대한다고이 에세이에서 명확히했습니다.

그는 "내가 살고 싶은 기간과 75 세 이후에 동의 할 의료 서비스의 종류와 양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고 썼다. "미국인들은 운동, 정신적 퍼즐, 다양한 주스 및 단백질 혼합물 섭취, 엄격한 식단 고수, 비타민과 보충제 터뜨리기에 집착하는 것 같습니다.이 모든 것이 죽음을 속이고 가능한 한 오래 생명을 연장하려는 용감한 노력입니다."

RAHM EMANUEL은 BIDEN 관리가 근로자를 '컴퓨터 코드화'로 해고해야한다고 말합니다.

R-Ark.의 Tom Cotton 상원 의원은 월요일 자문단으로 Emanuel의 선출을 비판했습니다.

코튼은 트위터에 "바이든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의 일원은 75 세를 넘기는 것은 가치가 없다고 쓴 봉쇄 애호가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미국인들은 신을 연기하는 것을 즐기는 소름 끼치는 생명 윤리학자가 아니라 우리나라가 개방되기를 원합니다."

Emanuel은 2009 년부터 2011 년까지 백악관 관리 예산처 장의 건강 정책 특별 고문이었습니다.

그는 전 시카고 시장 인 Rahm Emanuel의 동생으로 오바마 대통령.

Biden이 선택한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 자문위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릭 브라이트, 그는 트럼프 대통령의 하이드 록시 클로로퀸 수용에 대해 NIH에서 자신의 자리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아툴가 완데,에 의해 설립 된 헬스 케어 벤처 Haven의 전 CEO 아마존, 버크셔 해서웨이 그리고 2018 년 JPMorgan Chase.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폭스 뉴스의 엠마누엘에 대한 문의는 즉시 회신되지 않았습니다.

Fox News의 Gillian Turner와 Cortney Moore가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필라델피아 선거 공무원들은 투표 용지 집계를 통해 살해 위협을 받았다고 시청 장은 말했습니다.

Read Next

바이든 정권인수 가속화…"코로나 태스크포스 구성"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