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선거 공무원들은 투표 용지 집계를 통해 살해 위협을 받았다고 시청 장은 말했습니다.


알 슈미트시 커미셔너는 "60 Minutes"에서 지난주 필라델피아 선거 관리들이 "이것이 제 2 차 수정안의 목적임을 상기시키는"전화를 포함하여 살해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슈미트와 ​​다른 사람들은 선거 노동자들이 펜실베이니아 컨벤션 센터에서 수십만 개의 우편물과 잠정 투표 용지를 세는 데 며칠을 보냈을 때 위협을 받았습니다.

민주당 도전자 조 바이든은 승자로 간주 필라델피아가 토요일 늦은 토요일 아침에 일련의 투표를보고 한 후 토요일 대통령 선거에서 펜실베니아의 선거인단 선거인 20 표를 받았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선거 운동은 필라델피아가 불법적이고 사기성 투표를했다고 비난하는 근거없는 주장을 반복적으로했습니다. 그는 펜실베니아와 다른 전장 국가들에 대해서도 비슷한 비난을했습니다.

공화당 원 슈미트는 "내부에서 보면 매우 혼란 스러워요"라고 말했다. "하루가 끝날 무렵, 우리는 유권자들이 투표 한 적격 한 투표를 계산하고 있습니다.이 문제를 둘러싼 논쟁은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 투표를 계산하지 않을 것이라고 비난하는 사람들이거나 사람들이 사기 투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온갖 종류의 미친 물건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

필라델피아의 선거를 감독하는 세 명의 위원 중 한 명인 슈미트는 대통령의 발언을 반발했습니다.

슈미트는 "우리 공화국의 탄생지에서 표를 세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거일 이전에 유권자들이 투표를하는 것은 부패가 아닙니다. 부정 행위가 아닙니다. 민주주의입니다.

"우리가 선거일 이전에 유권자에 의한 투표 수를 세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정당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의견 불일치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이는별로 논란의 여지가없는 일이 아니며 적어도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펜실베니아 법무 장관 Josh Shapiro는 재선에서 승리, 트럼프의 주장을 비난하는 데 슈미트와 합류했습니다.

샤피로는 CBS에 "도널드 트럼프는 원하는대로 말할 수있다"고 말했다. 주간 뉴스 잡지 쇼. "그러나 우리는 방금 선거, 안전한 선거, 투표가 집계 된 선거를 가졌고, 트럼프 대통령의 말이 아니라 미국 국민의 투표를 기반으로 적절한 승자가 인증 될 것입니다."

트럼프 캠페인 지난주 펜실베니아 고소 우편 접수 및 잠정 투표 용지 집계를 중지하고 투표 감시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연방 판사는 모니터가 10 피트에서 6 피트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도록 허용하여 캠페인에 작은 승리를 부여했지만 투표 집계는 계속되었습니다.

노스 필리의 181 지구를 대표하는 민주당 의원 말콤 케냐 타 (Malcolm Kenyatta)는 트럼프 선거 운동을 유권자 탄압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케냐 타는 "(트럼프 캠페인)은 모든 표를 집계하지 않음으로써 선거를 훔치려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선거에서 당신이 이길 거라고 생각한다면, 계산을 중단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모든 투표가 계산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모든 단일 투표를 계산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할 수있는 것은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기어에 모래를 던지려고 노력하고, 프로세스를 가능한 한 느리게 만들고, 그 지연 시간을 음모 이론과 말도 안되는 것으로 채우려 고합니다. "

"60 분"에피소드 전체를 CBS 뉴스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뉴스 매거진의 YouTube 페이지.





기사보기

Read Previous

총신 선배들 연이은 ‘후배 사랑’ 장학금 전달

Read Next

Biden 코로나 바이러스 고문 Dr. Zeke Emanuel은 한때 75 세 이상 살 가치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