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의 투표 개표 라이브 스트림 비디오는 모든 곳의 선거 ​​노동자들에게 증거입니다


2020 년 선거의 대유행은 이해할 수있는 단어보다 길고 울리는 비명으로 요약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9 천 4 백만 건 이상의 우편 투표가 처리되고 있으며, 전자적으로 투표 한 수백만 건의 투표와 올해 투표에서 다양한 복잡한 요인에 사용 된 임시 종이 투표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염병과 잠재적 인 법적 문제의 사이클론에도 불구하고 2020 년에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가 시작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사심없이 헌신하는 미국의 선거 노동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투표에 참석했고 투표 용지를 세고 있으며 행정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에는 오늘날 확인 될 수있는 나머지 우편 투표 용지의 배달을 보장하기 위해 전장 주에서 스윕을 수행하도록 연방 판사로부터 명령을받은 미국 우편 서비스 직원이 포함됩니다. 최후의 노력은 지금까지 예상대로 재앙즉, 11 월 3 일 마감일이 어려운 주에서 우편 투표 용지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실현하려는 노동자들은 신용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올 여름 초, 비영리 민주주의 사업은 미국이 필요로하는 여론 조사원의 수 11 월 선거에서는 전염병으로 인한 직원 부족과 전례없는 우편 투표 규모로 인해 투표소 수가 줄어들 었다고 가정합니다.

이 선거를 실시하기 위해 약 117 만 명의 미국 여론 조사원이 필요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만 약 8,430 명.

이번 선거의 피날레에 쏟아지는 모든 수사학과 삐걱 거리는 의견과 견딜 수없는 의견 가운데 여론 조사 직원들은 2020 년 희생으로 인해 축하 받아야합니다.

필라델피아시 커미셔너의 투표 개표 과정 생중계보다이 사실과 미국의 민주주의를 더 잘 요약하는 것은 없습니다. 오늘 밤의 불안한 예후에서 겸손한 평화의 순간을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Zzb-7EH-MQ [/ embed]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글스 거래 마감 소문 추적기

Read Next

스포츠한국:블랙스완 혜미, 5000만원 사기 혐의 피소…소속사 “사실 확인 중”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