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주민들은 4 개의 투표 질문에 '예'투표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와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자는 2020 년 선거에서 대부분의 필라델피아 유권자들이지지 한 유일한 후보가 아닙니다.

모두 네 개의 투표 질문 필라델피아 유권자들은 각 질문이 최소 75 %의 승인을 얻었 기 때문에 시민들로부터 압도적 인 지원을 받았습니다.

세 가지 질문은 주민들에게 형사 사법과 경찰 개혁에 대해 물었고, 또 다른 질문은 도시가 인프라 수리에 주로 사용될 돈을 빌릴 수 있는지 여부를 제시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불법적 인 행동을 취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의 첫 번째 질문은 필리 유권자들로부터 82 % 이상의 찬성을 받았습니다.

이 질문은 유권자들에게 필라델피아 경찰이 계속해서 사용하는 '중지-수유'라는 경찰 전술을 금지하는 언어로 도시 헌장을 수정할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요청했습니다.

Stop-and-frisk는 경찰이 보행자를 심문하기 위해 정지시킨 다음 범죄 행위에 대한 합당한 의심과 그 사람이 무장 할 수 있다는 이유로 그 사람의 겉옷을 두드리는 것입니다.

이 전술은 인종 프로파일 링에 대한 대화에서 자주 논의되며, 특히 필라델피아에서 2019 년에 저지 당하고 겁 먹은 77,000 명 중 약 70 %가 흑인이었습니다.

"찬성"투표는 필라델피아의 헌장을 수정하여 도시에서 멈춤과 프리스크를 금지하는 데 찬성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시의회는 미니애폴리스에서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가 경찰의 폭력에 초점을 맞춘 전국적인 시위를 촉발 한 지 한 달도되지 않은 6 월에이 투표 문제에 대한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두 번째 질문 인 "필리가 범죄 피해자 옹호 실을 만들어야합니까?"라는 질문은 필리 유권자들로부터 86 % 이상의지지를 받았습니다.

이 투표 질문은 필라델피아가 "피해자 옹호 실"이라고하는 범죄 피해자를 대신하는시 부서를 만들어야하는지 유권자들에게 물었습니다. 이는 Jim Kenney 시장이 임명 한 부서장이 운영 할 것입니다.

"찬성"투표는시 헌장 개정을 통해 새로운 시청을 만드는 데 찬성했습니다. 시의회는 7 월에이 투표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조지 플로이드 시위 동안. 비평가들은이 법안이 지난 몇 년간 투표지에 나타난 법안과 유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세 번째 질문 인 "필리가 경찰 감독위원회를 만들어야합니까?"라는 질문은 필리 유권자들로부터 79 % 이상의지지를 받았습니다.

이 질문은 유권자들에게 필라델피아가 경찰의 행동을 평가하고 개선하기 위해 일할 시민 감독위원회 [Citizens Oversight Commission]라는 경찰 부서를위한 민간 감시 그룹을 만들어야하는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위원회는 기존 "경찰 자문위원회. "

"찬성"투표는 그 과정을 시의회로 이동시켜위원회의 구성, 권한 및 책임이 기존 형식에서위원회를 개발할 책임이 있는지 결정합니다. 평의회는 아직 어떻게 그렇게 할 것인지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습니다.

"Philly는 위생, 공원 및 대중 교통 개선을 위해 돈을 빌려야합니까?"라는 마지막 질문은 Philly 유권자들로부터 75 % 이상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일상이었다 채권 문제, 이는시에서 돈을 빌리기 위해 투표지에 표시되어야합니다. 이 경우시는 도시 개선을 위해 1 억 3400 만 달러를 빌리려고했습니다. 이 법안은 시의회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유월.

"찬성"투표는 Philly가 위에 나열된 영역의 인프라 개선 및 자본 프로젝트를위한 자금을 빌리는 데 찬성했습니다.

빌린 총액은시의 약 3 %에 해당합니다. 세계 2020-2021 년.

질문은 미국 대통령 선거, 미국 의회 인종, 펜실베니아 주 의회 선거, 법무 장관, 감사 총장 및 재무에 대한 주 선거에서 투표 용지로 나타났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드론이 탱크 박살냈다…세계가 무시한 이 전쟁서 벌어진 일

Read Next

스포츠한국:故앙드레 김 아들, 임미숙·김학래에 옷 선물 “父 대신해 새로 만들어 드리고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