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othy L. DeFoor가 펜실베니아 감사관 제너럴 레이스에서 Nina Ahmad를 이겼습니다.


공화당 원인 Timothy L. DeFoor는 펜실베니아의 감사장을위한 경쟁에서 민주당의 상대 Nina Ahmad를 물리 쳤고, 그를 행 장교로 선출 된 최초의 유색 인종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만큼 AP 통신 금요일 아침에 경주를 불렀습니다. DeFoor는 Ahmad의 45.88 %에 대한 투표의 49.92 %를 얻었으며 예상 투표의 92 %가 집계되었습니다.

DeFoor [58 세]는 현재 Dauphin 카운티 관리자입니다. 그 역할에서 그는 공공 계약의 투명성을 옹호하고 카운티의 첫 번째 감사 부서를 만들었습니다.

아마드 [61 세]는 이전에 짐 케니 [Jim Kenney]의 필라델피아 부시장이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lt를 위해 달렸다. 2018 년 주지사이며 John Fetterman에게 패했습니다.

DeFoor는 이전에 Pennsylvania Inspector General 사무실에서 주 사기 조사관으로 일했습니다. 그의 캠페인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납세자를 보호함으로써 경제를 부양하는 문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그는 24 년 만에 첫 번째 공화당 감사장이 될 것이며 60 년 만에 두 번째가 될 것이다.

자유당 후보 제니퍼 린 무어와 녹색당 후보 올리비아 페이 슨도 출마했습니다.

Black 인 DeFoor 나 방글라데시에서 태어난 Ahmad는 주에서 최초로 선출 된 유색 인종 장교가되었을 것입니다. DeFoor는 취임 선서를했을 때 명예를 지킬 것입니다.

DeFoor는 미국 하원에 출마 한 Eugene DePasquale 전 2 임 감사장을 대신하게됩니다. 민주당 원인 DePasquale는 5 임기로 선출 된 공화당 미국 의원 Scott Perry에게 패했습니다. AP는 목요일 밤 경주를 불렀다.

감사장의 직책은 세 명 중 하나입니다. 행 장교 펜실베니아의 2020 년 총선에서 법무 장관 및 주 재무 경쟁과 함께 타이틀이 결정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팔순잔치 기념 은퇴목사 위로회 열어

Read Next

미국, 코로나 일일 확진자 나흘째 최다 기록…전세계 확진자 5천만 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