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2020 년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를 제치고 우승을 선언하다


2020 년 대통령 선거는 지난 목요일 밤 펜실베이니아에서 승리로 270 표를 기록한 민주당 도전자 조 바이든 (Joe Biden)이 촉구됐다고 AP 통신이 보도했다.

필라델피아가 토요일 아침에 일련의 투표를보고 한 후 여러 언론 매체가 Biden을 승자로 예상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현재 조지 H.W. 이후 미국 선거에서 패한 최초의 대통령 재직자입니다. 부시는 1992 년 빌 클린턴에게 패배했습니다.

펜실베니아에서 Biden의 승리는 5 일간의 혹독한 투표 집계가 극도로 얇은 여백을 가진 소수의 전장 국가로 좁혀진 후에 나왔습니다. 이 표는 애리조나, 조지아 및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계속 진행 중입니다. 알래스카의 투표도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트럼프에게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AP는 Biden을 위해 Arizona를 예상했지만 다른 많은 언론 기관은 아직 주를 계획하지 않았습니다. AP의 예측에 따르면 Biden은 현재 290 개의 선거인단을 얻었으며 펜실베니아 이후 네바다를 트럼프의 214 표로 점령했습니다.

바이든은 오후 8시에 승리 연설을 할 예정이다. 토요일. 트윗에서 Biden은 지원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미국인을 위해 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전 부통령이자 오랜 델라웨어 상원 의원은 느리고 꾸준한 우편 투표를 통해 승리를 촉발했습니다. 이는 전례없는 대유행 선거에서 예상되는 "파란 파"를 압도적으로 전달했습니다.

트럼프의 공화당 기지는 전국적으로 인상적인 수의 여론 조사에 나섰고, 선거의 밤에 그에게 큰 단서를 주었고, 이로 인해 서서히 민주당 우편 투표의 눈사태가 발생했습니다.

77 세의 Biden은 트럼프의 70.5 백만 표에 7480 만 표 이상을 확보하여 대중 투표에서 대통령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는 트럼프가 2016 년에 미시간과 위스콘신에서 펜실베니아에 이르기까지 여러 주를 이겼으며 여전히 전화하기에는 너무 가까운 다른 주에서 상위권에 올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4 년 전 힐러리 클린턴을 이겼을 때보 다 더 많은 표를 얻었다.

카말라 해리스 상원 의원은 1 월에 취임 선서를했을 때 부통령을 맡은 최초의 여성이자 유색인 종이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의 해리스는 선거가 "미국의 영혼"에 관한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승리는 트럼프가 전체 민주적 과정에 의문을 던 졌기 때문에 온다.

트럼프는 대신 토요일 양보를 거부했다 성명서 발행 선거가 "끝이 멀었다"고 그는 "궁극의 승자를 결정할 수있는"법적 싸움을 약속했다.

트럼프는 "월요일부터 우리 캠페인은 선거법이 완전히 옹호되고 정당한 승자가 자리를 잡도록하기 위해 법정에서 우리 사건을 기소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국민은 정직한 선거를 할 자격이 있습니다. 즉, 모든 합법적 투표 용지를 계산하고 불법 투표 용지를 계산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대중이 우리 선거에 대한 완전한 확신을 갖도록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트럼프 법무 팀은 언론 매체가 Biden의 승리를 예상 한 직후 필라델피아에서 기자 회견을 열었습니다.

트럼프의 개인 변호사 인 루디 줄리아니는 필라델피아에서 진행중인 소송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예상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도시가 유권자 사기의 슬픈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Giuliani는 말했습니다. "저는 필라델피아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이 아닙니다. 공격받을 다른 많은 이유가있는 낡은 민주주의 시스템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법적 싸움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목요일, 트럼프는 17 분간 백악관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대규모 법적 도전을 약속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의 유권자 사기에 대한 무수한 주장은 여전히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이 선거 후 이른 아침에 수백만의 정당한 표가 집계되기 전에 자신이 승자임을 효과적으로 선언 한 이후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나타났습니다.

트럼프는 민주당 원들이 "법적 투표"가 그의 재선을지지하는 반면, 바이든에 대한 사기 투표는 그의 선거지도에서 그의 발전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광범위한 사기에 대해 비난했다.

트럼프는 "우리는 증거가 너무 많고 증거가 너무 많기 때문에 소송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아마도이 땅의 최고 법원에서 끝날 것"이라고 주장했다.

대통령은 사기 또는 부패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자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고 자신의 소셜 미디어 활동이 근거가없고 오해의 소지가있는 것으로 표시 한 트위터 및 페이스 북과 같은 미디어 및 기술 회사에 대한 분노를 표명했습니다.

트럼프 캠페인은 이미 여러 주에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1 월에 해리스와 함께 Biden이 취임하기 몇 달 전에 격동의 무대를 설정하면서 재검토를 요구했습니다.

바이든은 공화당이 통제하는 상원과 함께 백악관을 차지할 수 있는데, 민주당 원들은 그들이 생존 가능하다고 믿었던 다수를 점령하지 못했습니다. 조지아에서 두 번의 결선 레이스가 결정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목요일 오후 연설에서 Biden은 그의 캠페인이 트럼프를 패배시킬 것이라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투표 집계 완료를 통해 미국인들이 침착 함을 유지하고 240,000 명이 넘는 미국인의 목숨을 앗아간 전염병 속에서 미국의 미래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독려했습니다.

Biden은 "미국에서 투표는 신성합니다. 이것이이 나라 사람들이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는 방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대통령을 선택하는 것은 유권자들의 의지입니다."


PhillyVoice 직원 John Kopp과 Allie Miller가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소강석 목사 “영택트 시대, 하나님의 시그널만 바라보며…”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가짜 투표용지 전달’ 무장 남성들, 필라델피아 컨벤션 센터 밖에서 체포 They may have believed fake ballots were being counted there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