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의 COVID-19 야외 모임 제한으로 인해 Army-Navy Game이 West Point로 이전되었습니다.


121 번째 연례 육군-해군 경기는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필라델피아의 집결 제한으로 인해 사관 단 전체와 중도 병 여단이 참석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대신이 게임은 12 월 12 일 군사 기관인 웨스트 포인트에서 열립니다. 금요일 발표.

필라델피아는 수용 인원이 2,000 명을 초과하는 야외 행사장 만 수용 인원을 최대 15 %까지 허용하며, 최대 인원은 7,500 명입니다.

육군-해군 게임이 1942 년과 1943 년에 게임을 주최 한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중립 지역에서 진행되지 않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해군은 모든 시간 시리즈 인 61-52를 이끌고 있습니다.

Army는 2020 매치업의 지정된 홈 팀이기 때문에 게임은 West Point의 Michie Stadium으로 이전됩니다.

"우리는 현재의 COVID-19 기후에서이 역사적인 게임을 탐색하기 위해 노력하는 계획에 참여한 필라델피아시, 이글스 및 모든 관련자들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육군 육상 이사 인 Mike Buddie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1943 년 이래 처음으로 웨스트 포인트의 문 안에서 해군과 여단을 주최 할 수있는 역사적인 기회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링컨 파이낸셜 필드는 작년에 미드 쉽맨의 31-7 승리를 포함하여 육군-해군 게임을 13 번 개최했습니다. 두 학교는 2022 년 경기를 위해 Linc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필라델피아보다 더 자주 연례 대회를 개최 한 도시는 없습니다. 이 게임은 Lincoln Financial Field, Veterans Stadium, Franklin Field 또는 JFK Stadium에서 89 회 개최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번 12 월 육군-해군의 본거지 방문은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해군 체육부 장인 Chet Gladchuk이 말했습니다. "여단, 군단 및 일반 대중을위한 안전하고 수용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시 및 주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의료 상태와 프로토콜에 따라 우리가 살고있는 환경이 결정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트와이스, 정규 2집 재킷 촬영 현장 공개 “더 도발적이고 성숙한 매력”

Read Next

폼페오 장관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외무장관과 각각 회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