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뉴저지의 우편 투표에 대한 트럼프 캠페인 도전 기각


우편 투표는 미국 전역의 관행을 억제하려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노력에 타격을 입힌 연방 판사 인 뉴저지에서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미국 지방 법원 판사 인 Michael Shipp는 Phil Murphy 주지사가 주장하는 소송을 기각했습니다. 등록 된 모든 유권자에게 총선 투표 용지를 우편으로 보내면 유권자 사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트럼프 캠페인 소송을 제기 8 월.

Shipp는 판결에서 "법원은 당사자들의 제출물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구두 논쟁없이 문제를 결정합니다"라고 썼습니다.

Gurbir Grewal 뉴저지 법무 장관은 다음과 같은 판사의 결정을 공유했습니다. 트위터, 판결을 "좋은 소식"이라고 부릅니다. 다른 민주당 원들도 비슷하게 반응했습니다.

Murphy 주지사 Parimal Garg는 "Murphy 주지사는 모든 유권자가 올해 선거에서 우편 또는 직접 투표권을 행사할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 책임감 있고 단호하게 행동했습니다." 말했다. "우리는 트럼프 캠페인의 소송을 기각하는 연방 판사의 오늘 결정에 감사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머피 ​​주지사의 불법적 인 권력 장악으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했을 때 뉴저지에서 승리했고, 그 결과 그의 자유 입법부가 그를 구제해야했습니다.”트럼프 선거 운동 부국장 사만다 자거가 말했다.

"이제 Murphy는 그가 원하는 원치 않는 우편 투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Paterson에서 수많은 사기를 유발 한 시스템입니다. 선거, 1,666 개의 투표 용지 확인 1 차에서 몇 달 후에 마술처럼 나타나 우체국 직원이 쓰레기통에 투표, 그리고 현재 거의 7,000 명의 유권자가 잘못된 투표를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총선을 위해. "

공화당 국가위원회와 뉴저지 공화당 국가위원회가 소송에 참여했습니다. 트럼프의 유권자 사기 주장은 근거없고 근거없는.

우편 투표 용지는 더 큰 역할을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뉴저지 총선에서. 주 공무원에 따르면 2 백만 명이 넘는 뉴저지 유권자들이 이미 투표지를 제출했습니다.

주에서는 투표 용지 보관함을 설치하고 모든 우편 투표 용지에 대해 우편 요금을 선불했습니다. 선거일에 제한된 수의 투표소가 열릴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공중 보건 위기 상황에서 유권자와 여론 조사 근로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오늘의 판결은 머피 주지사가이 도전적인시기에 공중 보건을 보호하면서 뉴저지 주민들이 우리의 신성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허용 할 필요가 균형을 이루는 시스템을 설정하는 데 책임감있게 행동했음을 확인합니다."민주당 의장 John Currie 말했다 안에 성명서.

"트럼프 대통령과 그와 함께 섰던 뉴저지의 공화당 원들은 분단을 파종하고 우리의 선거 과정에 대한 믿음을 약화시키려는 데에만 관심이있었습니다. 법원이 그들을 반대하고 당파적이고 냉소적 인 공격을 중단하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우리 민주주의. "

뉴저지는 1988 년 이후 공화당 대통령 후보에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부시가 당선되었습니다.

민주당 대선 후보 조 바이든이 트럼프를 제치고 뉴저지에서 17 점 차로 앞서고있다. 진짜 명확한 정치.





기사보기

Read Previous

열린교회, 총신대 발전기금 1억원 전달

Read Next

스포츠한국:트와이스, 정규 2집 재킷 촬영 현장 공개 “더 도발적이고 성숙한 매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