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ck Obama는 Biden 캠페인 이벤트를 위해 다음 주 Philly에서 예상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은 2020 년 대선 기간 동안 조 바이든을위한 캠페인을 위해 다음 주 필라델피아에 출연 할 예정이다.

민주당 소식통은 말했다 언덕 오바마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전 부통령 인 바이든을 지원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오바마가 올해 초 민주당 전당 대회에서 연설 한 필라델피아입니다.

오바마의 필라델피아 여행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전 대통령은 목요일 밤 국립 헌법 센터에서 열린 시청 행사를 위해 필라델피아에 있었던 Biden을위한 가상 모금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오바마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 전장 국가를 여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펜실베니아에서 Biden은 편안한 리드를 모았다 수많은 여론 조사에서 평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보다 5.6 점 우위 선거일까지 2 주 이상 남았습니다.

오바마는 이전에 2016 년 대선 마지막 날 필라델피아에 와서 인디펜던스 몰에서 힐러리 클린턴을위한 연설을했습니다. 트럼프는 2016 년에 간신히 펜실베이니아에서 우승하여 1988 년 이후 첫 번째 공화당 후보가되었습니다.

오바마의 필라델피아 방문에 대한 추가 정보는 조만간 공개 될 예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그들이 말하는 것 : Eagles가 Ertz를 거래 할 것인가? 풀햄은 선발 투수로 남아야 하는가? Arcega-Whiteside가 절단됩니까?

Read Next

스포츠한국:블랙핑크 제니, 스포티파이 韓솔로가수 최고 등극…’강남스타일’ 넘었다

Don`t copy text!